반응형
지난 2002년 이후 특별한 활동이 없었던 샵의 이지혜가 프로듀서 곽태훈과 객원가수 섭외를 통해 프로젝트 형식의 싱글 앨범을 들고 돌아왔다.

이지혜 하면 떠오르는 것은 멤버와의 불화설과 성형논란이었다.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 때문에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고 항간에 떠돌았던 논란을 그녀는 공식적인 채널을 통해 “아니다.”라고 밝혔지만 아직도 완전히 잠재우지는 못한 것 같다.




또한 불화가 있었던 멤버와는 TV 프로그램을 통해 화해 분위기를 연출하였지만 씁쓸한 느낌을 떨치기에는 여전히 부족함이 있었다.

어찌되었건 이번에 가수 이지혜는 "Love is coffee"라는 타이틀곡을 앞세워 걸그룹이 판치는 가요 격전장으로 다시 돌아 왔다. 타이틀곡의 컨셉은 ‘커피를 좋아하고 이미 일반 대중문화에 깊숙이 관여 되어 있는 커피문화에 관한 노래’라고 한다.

"Love is coffee"라는 타이틀곡은 여러 인기그룹들이 눈독들이던 노래였기 때문에 많은 뮤지션들도 기대를 하고 있다는데 곽태훈 프로듀서는 노래에 담긴 메시지나 분위기가 이지혜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한 모양이다.




특히 이지혜는 이 앨범에서 신웅이란 신인가수와 함께 듀엣으로 참여하면서 최근 사진도 공개하였다. 조만간 음반발매와 음원공개에 앞서 티저영상을 공개하겠다고 하니 기다려 볼 일이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