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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초콜릿폰'이 공개되었다는데...?

럭셔리마케팅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블랙라벨' 이미지를 굳건히 세웠던 LG전자의 '초콜릿폰'이 오늘 대형 아치를 그리는 후속타를 날렸다는 소식입니다.

럭셔리마케팅, VIP마케팅, 애칭마케팅의 사례로서 우리는 '초콜릿폰'을 많이 거론해왔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초콜릿폰'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탑재하였다는 '뉴 초콜릿폰'의 공개소식을 들을 수 있었기에 공개된 제품 이미지를 소개하겠습니다.








□ 디자인으로 말하다

- 2005년 출시 이후 2,100만대 이상의 판매실적을 거둔 것만으로도 놀라운 초콜릿폰 디자인 적용

- 순수한 검정색(Pure Black) 몸체의 위아래에 붉은 색 포인트를 적용
  손가락으로 건드리면 나타나는 붉은 터치 버튼을 배치해 감성적인 디자인을 구현

- 날렵하고 매끈한 휴대폰 전면에 버튼을 모두 없애고, 측면의 버튼 수도 최소화해 단순미를 강조

- 애칭마케팅의 붐을 일으킨 제품명 '초콜릿폰'의 업그레이드 제품


□ 세계 최초의 21:9 비율의 4인치 대형 화면

- 21:9(2.35:1) 비율의 파격적인 디자인을 적용

- 블랙라벨 시리즈로서의 새로운 디자인 트렌드를 제시

- 일반적인 극장 스크린 비율을 적용하여 ‘폰 시어터(Theater)’효과 극대화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