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빅뱅이 오늘(2월 19일) '롤리팝(Lollipop) Pt.2'를 온라인에서 발표했습니다.


국내에서는 1년만에 선보이는 이 노래는 LG싸이언의 '롤리팝 폰' 광고 배경 음악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 노래 역시 '롤리팝'을 만든 프로듀서 테디가 작곡과 편곡을 했고, 테디와 지-드래곤ㆍ탑이 공동으로 작사를 했습니다.


빅뱅의 '롤리팝(Lollipop) Pt.2' TV CF 음원



“걸~ 유어 마이 롤리팝, 이렇게 너만을 원하는 나”

기존의 ‘롤리팝’ CF는 빅뱅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면, ‘롤리팝2’는 사랑하는 여성을 갈망하는 빅뱅 멤버들의 달콤하면서도 도발적인 고백으로 한껏 성숙한 남성미와 특유의 매력이 물씬 풍깁니다. 이와 관련된 포스트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포스트 : 초읽기 모드로 돌입한 빅뱅의 ‘롤리팝(Lollipop) 프로젝트2’


LG전자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상세하게 말씀을 드려보자면,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공개되는 ‘롤리팝2’ 음원은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테디(Teddy)가 다시 한번 작·편곡을 맡았으며, 테디·지드래곤·탑의 공동작사로 만들어진 일렉트로닉 힙합의 새로운 버전이라고 합니다.

2009년에 발표하였던 ‘롤리팝’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 그리고 화려한 안무와 함께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각종 온라인 대표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석권하면서 큰 이슈를 만들었지요. 이후에는 온라인 UCC를 통한 무수한 패러디를 양산하기도 하였고요.

이번 ‘롤리팝2’ CF에서도 빅뱅은 파워풀하면서도 위트있는 안무, 그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빅뱅만의 독특한 ‘롤리팝 패션’을 탄생시켰습니다. 여기에 볼거리도 훨씬 풍성해졌습니다.

          - 3차원 사이버 동굴을 연상시키는 세트장
          - 막대사탕을 포함한 아기자기한 소품들
          - 경쾌한 노래와 멤버의 화려한 댄스

그런데 아직 궁금증 한가지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그건 다름 아닌 '롤리팝 걸'이 누구냐는 겁니다.


이번 ‘롤리팝2’ CF에서 막대사탕에 얼굴을 가리고 등장하여 빅뱅 멤버들의 사랑공세를 한 몸에 받는 퍼포먼스를 보여준
이 행운의 ‘롤리팝 걸’이 과연 이슈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요?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