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 여동생 원더걸스가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의 전미투어 오프닝을 장식하며 미국에서 열심히 활동중인 가운데, 원더걸스의 노래 Nobody가 미국 디즈니 라디오에서 소개된다는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원더걸스의 노래는 디즈니 라디오의 뮤직 메일백(Music Mailbag)을 통해 8월 1일 오전11시(미국 서부시각)에 방송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디즈니 라디오의 뮤직 메일백(Music Mailbag)은 매주 청취자들에게 신곡을 소개해 주며 홈페이지에서 청취자들의 투표(Pick or Kick)가 함께 진행되는 인기프로그램으로, 원더걸스는 현재 디즈니 라디오의 뮤직 메일백 페이지에 프로그램과 함께 소개되어 청취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뮤직 메일백의 투표(Pick or Kick)는 미국에서 라디오가 시작되는 시각인 8월 1일 토요일 오전11시(서부시각)부터 시작되어 30분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게 된다.

투표는 한국 시각으로는 8월 2일 오전 3시부터 3시 30분까지로 깊은 밤이지만, 디즈니 라디오에 Nobody가 소개된다는 소식을 접한 일부 국내 팬들은 자신의 블로그, 홈페이지 등으로 정보를 공유하며 원더걸스를 지원하기 위해 벌써부터 의기투합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디즈니 라디오에 노바디가 소개된다는 소식을 듣고 원더걸스 멤버들도 무척 설레며 기뻐하고 있다"며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며 활동하고 있는 원더걸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최근 미국의 공중파 토크쇼에 출연하며 생방송으로 전미지역의 시청자들을 만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의 춤과 노래 Nobody를 알리며 미국에서 인지도와 입지를 쌓아가고 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