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J엔터테인먼트가 조규찬의 신보 "소녀를 만나다" 에 장쯔이, 소지섭의 첫 로맨틱 코미디이자 ‘변심한 애인을 되찾는 과학적인 다단계 복수극’이라는 흥미진진한 소재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화제작 "소피의 연애매뉴얼"의 영상을 담은 뮤직비디오 공개소식을 전했습니다.




"소녀를 만나다" 뮤직비디오에 담긴 "소피의 연애매뉴얼"은 결혼을 두달 앞두고 배신한 애인을 되찾기 위해 펼쳐지는 '과학적인' 다단계 복수극으로 사랑과 실연의 경험자라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랑에 행복해 하고 실연에 가슴 아파해 본 여자라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영상에 담았는데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도 과자를 입으로 가져가는 소피(장쯔이)의 모습이 담긴 첫 장면부터 가슴을 아려오게 합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도 변심한 애인에 대한 복수심으로 누구나 한번쯤 해보았거나 머리속으로 상상해 보았던 내용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남자친구를 훔쳐보다가 2층에서 떨어지기도 하고, 남자친구를 되찾기 위해 남자친구 집으로 몰래 숨어들기도 합니다. 그러다가도 매일 밤마다 아름다웠던 추억을 그리며 눈물을 짓기도 하지요.

에피소드 형식의 뮤직비디오는 변심한 애인인 제프(소지섭), 변심한 애인의 현재 여자친구인 안나(판빙빙), 파티장에서 우연히 알게된 복수파트너 고든(허룬동) 등이 만들어가는 스토리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