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MW 코리아가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 : SAV', 뉴 X3와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 SAC' 뉴 X4의 고성능 모델들을 국내에 출시합니다.

■ 초고성능 모델 뉴 X3 M 컴페티션 · 뉴 X4 M 컴페티션 카본 패키지


국내에 출시되는 모델, 초고성능 모델인 '뉴 X3 M 컴페티션' · '뉴 X4 M 컴페티션 카본 패키지에는 최고출력 510마력 · 최대토크 61.2kg.m를 발휘하는 3리터 직렬 6기통 M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었습니다. 아울러 8단 M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가 조합되었지요. 제로백 가속 시간은 단 4.1초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 뉴 X3 ·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뉴 X4


이들 모델에 기본으로 탑재되는 가변식 M 서스펜션은 스포츠 플러스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에 스포츠카 수준의 코너링 성능 뿐만 아니라 일상 주행에서의 컴포트 모드를 통해 편안한 승차감도 누릴 수 있습니다. M 스포츠 디퍼렌셜과 M 스포츠 브레이크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었으며, 파워트레인 냉각성능의 강화로 트랙에서의 안정적인 주행을 제공합니다.

뉴 X3 M 컴페티션은 외부에 블랙 더블 키드니 그릴과 하이글로스 블랙 미러캡, M 스포츠 배기 파이프 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M 카본 패키지가 적용된 뉴 X4 M 컴페티션 카본 패키지는 탄소섬유로 제작한 카본 디자인 요소들로 인하여 레이싱 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는 M 전용 드라이브 모드 버튼이 적용된 M 가죽 스티어링 휠과 메리노 가죽 소재의 M 스포츠 시트가 탑재되어 있어 보다 정확하면서도 안정적인 조작을 돕습니다. 아울러, M 시트 벨트와 M 전용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통한 차별화된 감성까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는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 서라운드 뷰 등의 사양들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뉴 X3와 뉴 X4의 판매 가격은 뉴 X3 M 컴페티션은 1억1,290만 원, 뉴 X4 M 컴페티션 카본 패키지는 1억2,060만 원이라고 합니다.

■ M 퍼포먼스 모델 뉴 X3 M40i · 뉴 X4 M40i


M 퍼포먼스 모델인 뉴 X3 M40i와 뉴 X4 M40i도 출시됩니다.

뉴 X3 M40i


이 두 모델은 최고출력 387마력 · 최대토크 51kg.m를 발휘하는 직렬 6기통 BMW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과 8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제로백 가속 시간이 4.5초밖에 되지 않습니다.

차체에는 가변식 M 서스펜션을 적용함으로써 BMW xDrive의 강력한 구동력과 M 스포츠 브레이크의 안정적인 제동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외관에는 M 퍼포먼스 모델 고유의 디자인이 반영되었는데요, 키드니 그릴과 좌우 미러캡 · 공기흡입구 · 21인치 더블 스포크 718 M 휠 등에 Cerium Grey 컬러가 적용되었으며, 'M40i' 문구가 각인된 도어실과 블랙 크롬 테일 파이프로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뉴 X4 M40i


실내에는 M 가죽 스티어링 휠과 스포츠 시트 ·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등이 기본 적용되었으며,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와 같은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도 탑재되었습니다.

뉴 X3 M40i와 뉴 X4 M40i의 판매 가격은 뉴 X3 M40i는 8,880만 원, X4 M40i는 9090만 원이라고 합니다.

한편, X 패밀리에 가장 강력한 고성능 모델인 BMW M을 추가하며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는 BMW 코리아는 지난 6월 최고 600마력을 발휘하는 초고성능 SAV '뉴 X5 M'과 초고성능 SAC '뉴 X6 M'을 국내에 출시한 바 있습니다.

BMW 스포츠액티비티비히클 뉴 X5 M · 스포츠액티비티쿠페 뉴 X6 M

 

BMW 스포츠액티비티비히클 뉴 X5 M · 스포츠액티비티쿠페 뉴 X6 M

BMW 코리아가 초고성능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 모델인 뉴 X5 M과 초고성능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모델인 뉴 X6 M를 국내 출시했습니다. 최상의 구동력과 폭발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SAV · SAC 세그��

ceo2002.tistory.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