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6월, 쉐보레 트래버스가 '바퀴 달린 집'을 협찬하면서 캠핑과 차박에 적합한 차량이라는 이미지를 쌓는 데 성공했는데요, 이번엔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칸이 '도시어부 시즌2'를 지원하면서 낚시 애호가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 모양입니다.

tvN '바퀴 달린 집'에서 트레일러 하우스 견인하는 차량은?

 

tvN '바퀴 달린 집'에서 트레일러 하우스 견인하는 차량은?

최근 신선한 소재로 호평을 얻고 있는 tvN 예능 '바퀴 달린 집' 지난 11일 첫 방영을 시작한 바퀴 달린 집은 배우 성동일 · 김희원 · 여진구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면서 소중�

ceo2002.tistory.com

 

9월 2일 쌍용차에 따르면,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칸이 '도시어부2'의 제작을 지원하고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진행 · 방송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낚시대회를 개최하는 언택트 레저 마케팅을 진행하는데요, 낚시라는 것이 간단한 도구만 있으면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데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동호인을 확보한 레저 스포츠인지라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난 2017년부터 방영하고 있는 도시어부는 시즌1부터 이경규 · 이덕화를 비롯한 연예계 대표 낚시 애호가들이 MC로 나서서 매주 새로운 게스트들과 출조 전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 줌으로써 ‘낚시는 지루하다’는 기존의 통념을 깨고 동호인은 물론 일반 시청자들에게까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지난해 12월 시작한 시즌2 역시 안정적인 시청률과 호평 속에 방영되고 있으며, 렉스턴 스포츠 칸 지원차량은 3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 분에 등장했다고 합니다.

제1회 렉스턴 스포츠 낚시대회


아울러, '제1회 렉스턴 스포츠 낚시대회'는 쌍용차가 주최하고, 레드펄스가 후원하며,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되는데요, 오는 13일부터 총 5회에 걸쳐 온라인 방식의 예선전을 진행하고, 100명의 진출자가 10월 18일 결선에서 우승을 겨루게 된다고 합니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7일부터 10월 5일까지 아프리카TV에서 신청할 수 있다지요?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렉스턴 스포츠 칸 다이내믹 에디션(판매가 3,369만 원)이, 2위와 3위는 각각 낚시용품인 레드펄스 GP(3대)와 레드펄스 BP(3대)가 상품으로 주어지는데요, 결선대회 생중계 방송 중에는 5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실시간 퀴즈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도시어부2와 낚시대회 우승 상품으로 지원되는 렉스턴 스포츠 칸은 광활한 분리형 데크에 낚시를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충분한 적재공간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특히 다이내믹 에디션 전용 서스펜션으로 주행질감과 험로주파능력이 향상되었으며, 활용성을 높여 주는 다양한 편의사양 및 스타일링 업그레이드까지 갖췄습니다.

위기극복 특명 쌍용차 출격차량 두 번째는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위기극복 특명 쌍용차 출격차량 두 번째는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차량 이름을 보니 이번에도 한정판 모델인 듯합니다. 위기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쌍용차가 이번 달 들어 벌써 두 번째 모

ceo2002.tistory.com


쌍용차는 앞으로도 낚시를 비롯한 레저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는 계획인데요, 이번 대회 일정에서부터 관련 소식을 온 ∙ 오프라인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할 것이라고 합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