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혹시 OCN 주말 드라마 '미씽 : 그들이 있었다' 보시나요? 불탄이 좋아라 하는 배우 고수가 출연한다고 해서 관심은 많지만, 워낙에 TV 자체를 보지 않는지라 지금까지 4회나 방영했다고 하는데도 여지껏 무슨 내용인지조차 모르고 있었답니다.

나중에 시간이 나면, 넷플릭스나 여타 OTT 매체를 통해 한꺼번에 몰아보기를 할까 싶은데요, 오늘은 세계적이 자동차 브랜드 PCA그룹,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DS 오토모빌이 보도자료를 통해 드라마 '미씽'과 배우 고수를 비롯한 출연 배우 몇 명을 언급하고 있기에 이에 대한 내용을 살짝 엿보려고 합니다.

자동차 브랜드와 드라마가 무슨 관련이 있겠냐고 하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지금껏 드라마 제작 단계에서 가장 많은 PPL을 실행했던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자동차라는 사실을 말씀드리면 고개를 끄덕이실 것 같기도 합니다.

어쨌든 드라마 '미씽 : 그들이 있었다'의 주인공인 고수가 타고 다니는 차량이 바로 DS 오토모빌의 'DS 7 크로스백'이라는 사실을 먼저 언급하면서 DS 오토모빌의 보도자료를 아래와 같이 간략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DS 7 크로스백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이 OCN 토 · 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의 주인공들에게 차량을 협찬하기로 했는데요, 지난 29일 밤 10시 30분 첫 방영된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의 영혼이 모인 두온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라고 합니다.

출연 배우로는 고수(김욱 역) · 허준호(장판석 역) · 하준(신준호 역) · 안소희(이종아 역) 등이 있으며, 현재 4회까지 방영되고 있다더랍니다. 참고로 전국 가구 기준으로 평균 시청률은 3.5%로 집계되고 있으며, 최고 시청률은 3.9%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매회 방영할 때마다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DS 오토모빌은 드라마 속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을 협찬함으로써, 드라마 몰입도를 높이고 브랜드와 제품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군요.

먼저 주인공 고수에게는 'DS 7 크로스백'을 타고 다니게 했는데요, 강렬한 카리스마와 빛의 신비함이 어우러진 DS 7 크로스백은 수려한 외모 속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과 신비한 능력을 가진 고수의 드라마 속 캐릭터인 김욱과 잘 어우러진다는 것 같습니다.

통풍·마시지시트 탑재 프리미엄 SUV, 'DS 7 크로스백 그랜드시크 트림'

 

통풍·마시지시트 탑재 프리미엄 SUV, 'DS 7 크로스백 그랜드시크 트림'

PSA그룹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DS 오토모빌이 플래그십 SUV 'DS 7 크로스백 그랜드시크 트림' 판매에 나섰습니다. 기존 'DS 7 크로스백' 모델에 더욱 강화된 기본 옵션을 장착했다는 특징을 갖��

ceo2002.tistory.com


이어 히로인 안소희에게는 DS 3 크로스백을 타고 다니게 했는데요,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디테일과 첨단기술을 갖춘 콤팩트 SUV 'DS 3 크로스백'은 낮에는 공무원으로, 또 밤에는 화이트해커로 활동하며 기대 이상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안소희의 드라마 속 캐릭터인 이종아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더랍니다.

프랑스 프리미엄 콤팩트 SUV 'DS 3 크로스백' - 2020. 7월 판매조건

 

프랑스 프리미엄 콤팩트 SUV 'DS 3 크로스백' - 2020. 7월 판매조건

DS 오토모빌이 'DS 3 크로스백'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드라이빙 레시피 프로모션'과 함께 아주 특별한 판매조건을 내걸었습니다. 2015년 공식 런칭한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은 7월

ceo2002.tistory.com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측에서는 드라마의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 협찬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보다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는 설명입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