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차의 신형 그랜저(2011 그랜저, 그랜저 5G, 그랜저 HG)가 출시된지 벌써 6개월이 되었습니다.
현대차로서는 그랜저 모델로서는 근 6년만에 새로이 출시하다 보니 최단시일 내에 기대했던 판매량을 달성하려 했을 겁니다.

그러니 아주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왔던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지난해 12월 2일부터 올해 1월 12일까지 현대차가 펼쳤던 블로그마케팅은 의욕만 앞세운 실패작이었지만.

현대차의 실패한 블로그마케팅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겁니다. 파워트레인, 안전사양, 편의사양, 감성품질 등 신형 그랜저에 적용된 총 30가지의 신기술을 매일같이 하나씩 신형 그랜저 공식 블로그에다가 공개해 나가는 마케팅을 펼치고자 했습니다만, 이미 공개된 기술이나 타 브랜드에서 이미 사용중에 있는 기술이 포함되어 있던 탓에 많은 소비자의 원성을 들어야만 했었던 현대차의 블로그마케팅이었습니다. '안하느니 못하다.'는 말이 딱 들어맞는 경우였죠.

어쨌든 출시된지 6개월이 지난 신형 그랜저(5G, HG)는 올 상반기 히트제품으로 분류되고 있다지요? 그동안의 판매대수를 놓고 보자면 분명히 히트제품인 것은 맞는 것 같기는 합니다만, 판매된 차량 모두가 실수요자의 구매인지에 대해서는...... 쿨럭!



각설하고요, 그렇다면 3,112만 원~3,901만 원으로 책정되어 있는 이 신형 그랜저의 자동차보험료는 얼마나 되는 걸까요?

이에 간단히 예시와 함께 신형 그랜저의 자동차보험료가 어느 정도나 되는지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가입조건은 아래와 같이 임의로 정했으며, 한 보험회사와의 상담
자료를 참고했습니다.


자동차보험 가입조건


자동차보험 보장금액


자동차보험 회사별 자동차보험료


위의 결과는 예상보험료입니다. 따라서 만료되는 시점의 보험료와는 다소 차이가 날 수 있다는 것을 미리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험비교사이트의 자동차보험 전문 상담원을 활용하시면 본인의 상황에 맞는 자동차보험료를 무료로, 그리고 정확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