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위터 실시간
인기검색어
sjysjysj  11:31 web
원내대표에 출마하는 전병헌의원, 유가를 포함한 물가청문회, 지하철9호선 요금인상 등 민간투자사업의 특혜규명을 위한 맥쿼리청문회, 언론장악규명 청문회, 민간인 불법사찰 청문회, 4대강 청문회 등 MB실정심판 5대 청문회를 열겠다고. 누가 되던 해야지!
warmer1014handle01
gopc11  11:44 Twitter for Android
[속보] <주간한국> "이상득 친인척, 정부투자금 해외반출 의혹" 우리가 뼈 빠지게 벌어 낸 세금이 이맹박일가의 해외도피 자금으로 나가는데 열 안받나요? "국고를 빨아 먹으며 작당을 하고 덤벼든 희대의 형제파 사기꾼들을 사법부는 아무런조치도 안하는나라

Retweeted by 불탄(@sjysjysj)
sjysjysj  12:31 Tweet Button
역시 MB정부 필수과목…경찰청장 후보자도 ′위장전입′ - 노컷뉴스 http://t.co/FPymFYy8 / 에혀~ 청백리는 서류접수에서부터 제외시키는 것 같은 MB정부. 그렇지 않다면 MB가 선택하는 인물들에게서 매번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요?
rkdmf1876
sjysjysj  12:57 web
"세상은 우리가 달라진 만큼만 변화한다... 나를 위해서가 아닌 우리를 위해서 변화를 꿈꿔야 한다" - by 멋진 원순씨(2012.04.21.)
Helena08074u4i4useejungwonhaesu_jung
sjysjysj  13:45 SNSPAGE
불탄 님이 트위터 트윗 블로그 백업 서비스를 신청하셨습니다. http://t.co/ypr0iOhn http://t.co/dHc3JjeA #snspage
sjysjysj  14:24 Tistory2Tweet
[불탄]여덟, 넷 - 그리고 겨울 http://t.co/sDbBH42W
sjysjysj  14:24 Daum
http://t.co/YQciMDKa [불탄]여덟, 넷 - 그리고 겨울: 1 불이 켜진 내 방은 창 밖의 공간과는 다른 세상의 내음을 가지고 있다. 하얀 죽음을 아파하며 가늘게 슬퍼하던 풀꽃은 자신이 버림받은 이 세상을 탈출하려 울먹이고 있다.. #
sjysjysj  14:46 web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1·4분기 동안 7조원의 부채를 상환하고, 토지주택 판매대금 회수액이 지난해보다 34%나 증가하는 등 통합 출범 2년만에 본격적인 경영정상화에 돌입했다."고 파이낸셜뉴스가 보도했네요. 경영정상화에 이은 확실한 흑자전환 기대!
sjysjysj  15:02 web
김문수경기지사가 대권출마를 선언하자, 뿔난 광교신도시 주민들 : "세수가 부족해 도청이전을 보류해놓고 경선도전하면 도지사 보궐선거비용은 국민혈세로 치뤄지는것 아니냐, 보궐선거비용을 개인돈으로 치뤄라" - 벌써부터 들려오는 잡음이 만만치 않네요.
KIMYHGOGOkidcrush59sookpoetrkpaik53osori55
트위터 소셜 포털 SNS페이지(http://www.snspage.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