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역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한도 행사할 수 없는 MB정부를 지켜보는 것도 이젠 지칠대로 지쳐가고 있습니다. 이제 날이 밝으면 친정부 인사 9명으로 구성된 민관합동조사단이 미국으로 날아갈 터이지만, 솔직히 세금관광에 그칠 것 같은 생각에 가슴만 답답해집니다.



이미지 출처 - 오마이뉴스



영상 출처 - MT(머니투데이) SNS팀 ‏ https://twitter.com/#!/internet_issue


그래도 오늘은 '용민운동회'를 통해 나꼼수에 대한 기대를 키울 수 있었습니다. 박근혜 위원장이 부산 사상에서 손수조 후보와 함께 벌였던 "쌍두노출"을 비난하며 나꼼수가 우발적으로 보여줬던 "삼두노출 퍼포먼스"에 대해 서울지방경찰청이 선거법위반을 이유로 출석통지서를 발송했습니다만, 그에 대한 준비는 미리 해두었으리란 믿음을 가져 봅니다. 


트위터 실시간
인기검색어
sjysjysj  09:30 Daum
http://t.co/itlmbF0U [불탄]140자로 밝히는 세상 [4월28일 불탄 트위터]-화제의 박원순 맨홀 뚜껑 등: 4월 28일, 트위터에서는 깜짝 뉴스 하나가 훈훈한 마음을 갖게 하기도 했는데요, 그것은 바로 한 트위터리언이&.. #yo
sjysjysj  10:10 web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청와대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기자들 밥벌이 참 편하게 한다. 기자라기보단 언론용역이나 잡부로 부르고 싶다. 취재에 가장 필요한 덕목은 '받아쓰기'. 이제부턴 언론고시가 아니라 '받아쓰기시험'이 필요하다.
varus73nilse92yubm2449juhong79
sjysjysj  10:32 Daum
박원순 시장 ‘오세훈 맨’ 중용… 왜? http://t.co/SuJ5zptk /14,000여명으로 이뤄진 조직을 이끌고 가는데 어찌 호불호가 갈리지 않으랴. 혈연으로 맺어진 가족구성원에게도 갈등은 있기 마련. 시민을 위한 원또행정이 정답!
50003773
sjysjysj  10:57 web
청와대는 기본적으로 미국산쇠고기가 국민건강과 안전에 특별한 문제가 없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민관조사단을 꾸리고 내일 미국으로 출발한다지요? 추가정보를 받을 때까지 수입을 중단한 인도네시아, 태국과는 비교되는 행보입니다. 떠그럴 세금관광!
pch00982aimablekkulkkuleKWJejurmy777PARKTAEKKWANwoomitkfkd50025005www8860
sjysjysj  11:20 web
문득 드는 생각 하나, 지금 이 시간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관과 주한 태국 대사관 앞에서는 미국산 쇠고기에 대응하는 그들 국가를 응원하는 1인시위와 "당장 수입을 재개하라"고 외치는 어버이연합을 비롯한 미친(美親)단체의 집회가 꼭 있을 것 같다는!!
sjysjysj  11:34 web
가진 자들은 자신의 것을 지키기 위해 투표를 한다. 덜 가지거나 못가진 자들은 변하지 않을 세상이라고 푸념을 한다. 투표를 하는 가진 자들의 탐욕은 포기를 하는 덜 가지거나 못가진 자들의 절망에 비해 적어도 백만 배는 강하다. 12월 19일엔 바꾸자.
sjysjysj  12:28 web
"성장 없는 복지가 실현 가능한지 의문"이라는 정몽준, CEO출신 대권후보자의 한계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발언입니다. 지금은 성장보다는 내실을 강화하며 극단적으로 치닫고 있는 양극화를 해결해야 할 시기. 복지는 미래를 위한 가장 가치있는 투자입니다.
omegapoint01kbs660307
sjysjysj  12:39 web
주말 점심시간, 1시간 정도 돌아가는 세탁기 소리는 평온함마저 느끼게 합니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세탁이 다 되어 고요함이 깔리면 더 평온해지는 게 아니라 불안해진다는 것. 갑자기 건조대에 빨리 널어야 한다는 압박감까지 밀려옵니다. 조금만 더 있다가~
sjysjysj  12:56 web
녹음공주 하면 대구가 생각납니다. 완벽하게 녹음공주의 사유지라는 느낌입니다. 몇십 년동안 녹음공주를 외사랑해 온 도시 대구, 그러한 대구시민들은 지금도 전국에서 가장 낮은 의무급식율로 대접 받고 있습니다. 참으로 대단하다는 말밖에 할 말이 없습니다.
20hope40young0923leejongbucoolpuma0727gebengyi
sjysjysj  13:33 web
나꼼수에 대한 평가는 미래의 어느날이 되어서야 비로소 객관적이게 될 것입니다. 지금의 나꼼수는 수꼴들이 만들어낸 언론프레임에 지나치게 갇혀있는 것이 사실이니까요. 그래서인지 미디어오늘 최훈길(@choihoongil)기자의 글에 많이 공감하게 됩니다.
sjysjysj  14:09 web
원또(@wonsoonpark)시장님! 미국산 쇠고기와 관련, 현재 농림부는 민관조사단 파견과 함께 미국정부가 제출한 답변서와 다를 경우에 필요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인데요, 서울시청과 산하기관에 미국산 쇠고기 반입금지에 대한 협조공문 발송은 어떠신가요?
sjysjysj  15:19 web
안상수 前인천시장이 대선출마를 선언했다지요? 갑자기 오늘 있을 개콘이 영 시들해지는 걸요? 웃을 일이 별로 없다거나 부족하신 시민들께서는 TV 앞에서 코미디 프로그램을 시청하시기보단 정치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갑자기 터지는 웃음이 제법 짜릿하답니다.
sjysjysj  20:46 네이트 뉴스
김황식 “한강문화관, 4대강 사업 성과 확인하는 출발점” http://t.co/YGxBqncc 지긋지긋한 전시행정! 제발 문화관이나 자전거길 말고 4대강을 보여주세요. 22조원 쳐바른 그 잘난 4대강을. 자전거타고 문화관에서 홍보영상 보는 거 말고!
sjysjysj  21:21 네이트 뉴스
청와대, ‘무역마찰’ 내세우며 ‘한미동맹’ 눈치보기 http://t.co/FuGlZFlC 육백만불의 사나이는 눈, 소머즈는 귀로 몇 km 떨어진 곳을 보고, 들을 수 있었다. 우리나라 검역담당 공무원은 하루에 8천개 박스를 뜯어 냄새를 맡는다. 코짱!
dndufdk  21:45 Twitter for iPhone
@sjysjysj RT부탁 드릴게요 ㅠ 오늘 4월 29일은 윤봉길 의사의 위대한 홍코우공원 의거 80 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모두 RT 해주세요!! 오늘같은날은 다시 한번 독립투사들의 투쟁을 다시한번 되새기는 날이

Retweeted by 불탄(@sjysjysj)
sjysjysj  22:16 web
미국 대선에서 오바마가 확실히 2개의 집단에게는 표를 얻을 것 같습니다. 바로 축산농가 및 쇠고기 유통가와 전투기 및 무기매매집단이죠. 미국내에서도 국가이미지 제고를 위해 쇠고기 수출을 중단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나 봅니다. MB는 괜찮답니다.
kty0580dbehdgus1215apple798coolpuma0727
sjysjysj  23:29 web
나꼼수의 삼두노출 퍼포먼스, 드디어 서울지방경찰청이 선거법위반을 이유로 출석통지서를 발송했군요. 아마도 이를 위해 나꼼수는 미리 준비를 해두었겠죠? 어쨌거나 기소유예 정도로 끝나지 않는다면 후폭풍은 엄청날 것 같습니다. 녹음공주의 선택이 궁금해집니다.
human9999980myway2689rkdgusghd12lasthope22hasigo0120evesun74ybh63204www8860
트위터 소셜 포털 SNS페이지(http://www.snspage.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