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기가 너무 심한 탓에 정신까지 혼미해지는 것 같습니다. 모니터 화면이 아지랑이가 올라오는 것처럼 흔들려 보이기까지 하니 말입니다. 몸이 그러니 일도 뭐도 다 귀찮아지는군요. 목구멍이 간질간질하면서 자꾸 기침은 나오려 하는데 기침할 때마다 깜짝깜짝 찾아오는 고통 때문에 자꾸만 마른 침만 삼키며 참게 되네요. 그래도 아침에 아내가 내어준 종합감기약과 쌍화탕에 조금은 덕을 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이런 날은 모든 것이 귀찮은가 봅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짜증만 내고 있을 수는 없는 일인데 말입니다. 하여, 기분을 전환할 요량으로 이곳저곳 재밌는 사이트를 찾아다녀 봅니다. 그러다 문득 떠오르는 게 있어 재밌는 사진이 많이 올라오는 해외 블로그 하나를 방문했지만, 어째 오늘은 기대했던 것과는 달리 특별한 감흥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아주 잠깐이나마 '픽~' 소리 내며 웃을 수 있었던 것은 아주 재밌는 사진 이미지 하나를 발견했기 때문인데요, 아래의 것이 바로 그 주인공이 되겠습니다.


출처 : 블로그 월마트의 사람들



2009/09/06 - [불탄의 인포누리/디지털 플라스마] - 미국에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다는 블로그(People of Wal-Mart)
2009/09/12 - [불탄의 인포누리/디지털 플라스마] - 월마트의 사람들(People of Wal-Mart) 2탄


오후 시간의 나른함과 주말에 대한 기대감으로 시간이 무척이나 더디 가고 있는 오늘입니다. 아픈 사람도 그렇겠지만 안좋은 일 때문에 심기가 불편하신 분들도 이 사진 이미지을 보면서 훌훌 털어냈으면 좋겠습니다.

자! 기지개도 크게 한번 켜보세요. 그리고 시원하게 웃음도 한 번 터뜨려 보세요. 이럴 때일수록 스스로 본인의 건강을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입니다. 모쪼록 이 곳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불탄의 감기 바이러스가 옮겨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 091113 By 불탄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