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본격적인 스키·보드 시즌이 시작되면서 지난 22일에는 정말로 많은 스키어와 보더들이 설원을 찾아 겨울을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안타까운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아직 스키나 보드를 일반적인 레포츠나 스포츠로 다가가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스키나 보드를 즐길 때 발생하는 비용의 문제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마다 많은 매니아들과 일반인들의 참여로 스키장 이용객들은 꾸준히 증가해 가고 있는 것을 보면 우리의 레져문화도 많은 다양성을 가지며 커져가고 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스키 보다는 스노우보드 위주로 생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난 주말을 코앞에 두고 스키장을 찾는 보더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우리나라 토종 보드 메이커인 버즈런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버즈런코리아에 대한 소개를 했던 포스팅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버즈런코리아에서 진행하고 있는 스노우보드를 저렴하게 즐기고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해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함께 이벤트의 현장을 찾아 함께 떠나 볼까요?


버즈런 신상품 세일 이벤트





버즈런이 09·10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신상품 중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만을 종류별로 모아 봤습니다.





버즈런 경매 & 포인트 이벤트





버즈런 옥션에 참여하시면 매일 매일 새로운 제품을 경매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경매 물품을 보니 [엑시트] 보호대 세트가 나와 있습니다. 팬츠와 무릎 보호대 세트인데 L 사이즈이고, 정상가 120,000원에 할인가 66,000원 짜리가 1일 20시간이 남은 현재 14명이 참여하고 있고, 최고가는 29,000원으로 되어 있군요.





버즈런 시즌권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버즈런과 양지파인리조트가 함께 하는 '버즈런코리아 09-10 시즌 오픈이벤트'입니다. 버즈런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나 역삼동에 소재하고 있는 본사매장에서 20만 원 이상의 장비를 구입한 고객에게 99,000원짜리 '양지파인리조트 09-10시즌 시즌권[밤샘]'을 쏘는 이벤트네요.


버즈런 풀세트 이벤트





버즈런에서 마련한 초특가 풀세트 이벤트는 아주 매력이 있습니다. 30만 원 정도의 비용으로 보드 장비 풀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찬스는 그렇게 쉽게 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버즈런 사진 이벤트





버즈런 상품과 함께 하거나 버즈런 본사 직영매장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포토갤러리 게시판에 게재를 하면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이벤트네요. 그런데 한 가지 재밌는 것은 버즈런에서 약간의 편법이 가능한 팁을 가르켜주고 있다는 것인데 그것이 바로 친구에게 장비를 빌려서 사진을 찍어 응모를 해도 자신들은 모른다네요. 하하... 그렇지만 합성은 하지 말아달라는 부탁도 애교스럽게 넣었군요.


이상으로 버즈런에서 진행하는 다섯 가지 이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이번 기회에 보드매니아로 출발하시려는 분들이나 새롭게 장비를 개비하시려는 분들께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스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