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포츠 패키지, '렉서스 UX 250h F SPORT'...가격은 5,070만원
렉서스코리아가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층을 위한 'UX 250h F SPORT'를 U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6월 2일부터 판매에 들어갑니다. 아울러, 출시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 · SUV 라인업 특별전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나섰습니다.
렉서스코리아가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렉서스코리아, '렉서스 UX 250h F SPORT' 출시
렉서스 'UX 250h'는 2019년도에 국내 소개된 렉서스 최초의 콤팩트 SUV입니다. 주로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젊은 고객층에서 선호하던 모델이었지요.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UX 250h F SPORT'는 메쉬패턴의 스핀들그릴 ·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와 함께 운전자의 자세유지를 도와주는 스포츠시트 · 8인치 컬러 TFT LCD 멀티미터 등 주행에 도움을 주는 기능이 적용된 프리미엄 스포츠 패키지로 알려졌습니다.
기존 UX 250h의 유니크한 개성에 F SPORT의 고유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죠?
■ 익스테리어
F SPORTS 전용 메쉬패턴의 그릴디자인은 트리플 빔 LED 헤드램프와 어우러져 날렵한 이미지를 선사합니다.
레이싱카의 리어윙에서 영감을 받은 후면의 에어로라이트 블레이드는 좌, 우 리어 램프가 평행한 일직선으로 이어져 UX만의 개성을 표현함과 동시에 공기역학 기능도 겸합니다.
18인치 알루미늄 휠과 리어범퍼 하단부는 제트블랙 - 짙은검정 - 톤으로 도금되어, 시크하고 스포티한 감성을 연출합니다. 또한 F SPORT 전용 컬러인 화이트노바 · 히트블루 · 카키 · 레드도 새롭게 추가되면서 총 9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추었습니다.
■ 인테리어
F SPORT 전용 스포츠시트는 인체에 부담되는 압력을 분산시켜 운전의 피로도를 덜고 운전자세유지를 도와줍니다.
시트컬러는 플레어 레드와 F-블랙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공이 들어간 스티어링 휠은 손에 자연스럽게 감기는 그립감을 제공하고, 운전 중 휠에서 손을 떼지 않고 편하게 변속할 수 있는 패들시프트는 주행의 재미를 느끼게 해 줍니다.
알루미늄 페달 · 아날로그 시계 등 실내 곳곳에서도 F SPORT만의 감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편의 사양
'ASC : Active Sound Control' 버튼을 누르면 최적의 엔진소리를 스피커를 통해 운전자에게 전달하여 드라이빙의 재미를 높여 줍니다.
선명한 시인성을 제공하는 8인치 컬러 TFT LCD 멀티미터는 다양한 모션그래픽으로 주행정보를 알기 쉽게 해 줍니다.
애플 카플레이 ·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은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10.3인치의 센터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며, 운전석 이지억세스 · 메모리시트 기능은 편리한 승 · 하차를 가능케 해 줍니다. - UX 250h F SPORT · UX 250h 4WD 적용 -
※ 렉서스코리아는 UX 250h F SPORT 출시를 기념하여 '런 캠페인 : RX · UX · NX Campaign'을 진행합니다.
또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 · 렉서스의 자동차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에서 진행되는 SUV 라인업 특별전시 · 젊은 농부와 함께 런(R.U.N)을 테마로 한 4종의 시즌음료 런칭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의 진행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UX 250h F SPORT의 판매 가격은 5,070만 원 입니다. - 부가세포함 · 개별소비세 1.5%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