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의 기획력과 자본으로 만들어진 자랑스런 한국의 글로벌 프로젝트 <사요나라 이츠카>의 조성모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최근 언론시사회 현장에서 최초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뮤직비디오는 기존 영화 뮤직비디오에서 한 단계 진화된 스타일로 완성, 뜨거운 화제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프로젝트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 뮤직비디오 첫 공개


영화 ‘아바타’ 촬영한 국내 유일의 장비 도입 3D 뮤직비디오 탄생 - 글로벌 프로젝트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의 주제곡으로 지난 달 말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기대를 모았던 조성모의 ‘사랑받던 날들’이 5일 디지털 싱글 음반으로 온라인에 공개되었다.





조성모가 직접 작곡해 탄생된 ‘사랑받던 날들’은 <사요나라 이츠카> 시나리오를 보고 영감을 얻어 15분 만에 멜로디가 탄생 된 러브 발라드로, ‘발라드 제왕’ 조성모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명품 발라드로 평가 받고 있다.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의 메인 카피 ‘죽음 앞에서 사랑한 기억을 떠올릴 것인가, 사랑 받은 기억을 떠올릴 것인가’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타이틀 곡 ‘사랑받던 날들’. 타이틀 탄생 배경에 대해 조성모는 “누구나 사랑했던 날들, 사랑하는 날들을 생각할 수 있지만 사랑받던 날들에 대해서는 한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사랑받던 날들’ 이라고 했을 때 심장이 뭉클했던 그 느낌으로 이 곡을 완성했다.” 라고 밝혔다.

이 날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태국을 배경으로 한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의 아름다운 영상과 조성모의 감미로운 발라드가 절묘한 조화를 이뤄 “영화와 노래가 원래부터 하나였던 것처럼 너무나 잘 어울린다”는 팬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또 다른 버전으로 국내 최초로 뮤직비디오를 3D 입체 영상으로 제작해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랑받던 날들’의 뮤직비디오는 최첨단 입체영상 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입체영상제작팀 3DESIGN의 윤신영 감독의 작품으로 영화 ‘아바타’를 촬영한 3D 장비(RIG)를 사용해 촬영했으며, 이는 국내에 단 1대 밖에 존재하지 않는 최첨단 장비로 알려져 최고의 기술력으로 무장한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팬들에게 새로운 것을 보여주고 싶다는 조성모의 제안으로 3D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조성모가 실제 눈 앞에 서있는 것 같은 입체감으로 마치 음악에 빨려 들어가는 듯한 환상적인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 최초로 3D 뮤직비디오로 시도되는 것만큼 향후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트렌드에도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사요나라 이츠카>의 3D 뮤직비디오는 4월 8일부터 전국 CGV 3D 상영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요나라 이츠카>는 태국을 배경으로 4개월 동안의 운명적인 사랑과 그 사랑이 바꿔놓은 세 남녀의 인생, 그리고 25년 후의 예상치 못했던 재회를 그린 감동적인 러브 스토리.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일본에서 흥행에 성공하며 한국산 글로벌 프로젝트의 새로운 시대를 연 <사요나라 이츠카>는 일본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 받아 한국에서는 4월 15일 개봉해 멜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