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해, 가요계에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던 알리(ALi)'가 신곡 'Hey Mr.'를 발표함에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어제 오후 6시에 곰TV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예당엔터테인먼트에 의하면 알리의 신곡 'Hey Mr.'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는 경쾌한 복고풍 리듬이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180도 변신을 시도한 알리의 개성 넘치는 음색과 함께, '초콜릿 복근' 이 선명한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홍드로' 홍수아의 섹시 퍼포먼스와 댄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폭 넓은 보이스 스펙트럼을 지닌 알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일렉트로닉 댄스곡 'Hey Mr.' 에서도 경쾌한 복고풍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며 변함없는 가창력을 과시했다. 평소 친분관계를 유지하고 있던 홍수아는 알리의 컴백 뮤직비디오 촬영 요청에 흔쾌히 동참하며 우애를 과시했고, 밝고 귀여운 이미지 속에 감춰둔 환상적인 바디라인과 수준급 섹시 댄스를 선보이는 등 촬영 컨셉트를 100% 소화해내는 열의를 보였다. 알리의 'Hey Mr.' 뮤직비디오는 3D 영상으로도 제작됨에 따라 알리의 폭발적인 보이스와 홍수아의 섹시 퍼포먼스를 한 공간에서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뮤직비디오 관계자


이 뮤직비디오는 홍종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고 하며, 풀버전은 오는 18일에 공개할 것이라고 합니다. 아울러 오는 24일, 알리는 온라인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라고요.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