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드컵을 한달 앞두고 GS샵 인터넷쇼핑과 TV쇼핑은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케팅에 열심입니다. 인터넷쇼핑몰에서는 티셔츠와 응원도구 뿐만 아니라 패션상품까지 선보이는가 하면 TV홈쇼핑에서는 PDP TV 등 가전 상품에 대한 홍보가 한창입니다.





GS샵 인터넷쇼핑은 5월 13일(목)부터 보름 동안 '지금은 레드(RED)를 준비할 때' 기획전을 열고 붉은 색상의 응원 상품들을 모아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응원티셔츠로 널리 알려진 K리그 서포터즈연합의 'ALL THE REDS' 티셔츠는 남성 · 여성 · 아동용 구분없이 모두 19,900원이라고 합니다. 또한 커플 세트와 친구 세트는 각각 39,800원을 기준으로 하고, 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핸드폰 클리너 2개를 사은품으로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응원할 때 이용할 수 있는 'ALL THE REDS 응원 수건'은 9,900원이며, 야외 응원 시 햇볕을 피할 수 있는 'ALL THE REDS 모자'와 'ALL THE REDS 썬바이저'는 각각 14,900원과 12,900원입니다.

이밖에도 나이키 · 휠라 · 리복 등 간판 스포츠 브랜드의 붉은색 티셔츠와 윈드셔츠 등도 함께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나이키 서포터 반팔 티셔츠'는 29,000원, 그리고 '휠라 GO KOREA 남여 반팔 티셔츠'는 18,000원입니다. 응원 열기를 한껏 돋울 수 있는 붉은색의 축구화 · 모자 · 윈드재킷 등도 한 자리에 모아 놓았습니다.

여기에 23일(일)까지 진행하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16강 진출과 승리를 기원하는 이벤트도 관심을 가져볼만 합니다.





상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총 100명(1인 2매)에게 27일(목) 개봉하는 한국 영화 <꿈은 이루어진다>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 영화는 DMZ 남북 병사들의 월드컵 관람 작전을 그린 코믹 감동드라마로 배우 이성재, 강성진, 이선호 등의 열연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TV홈쇼핑에서는 이번 주말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펼쳐지는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TV를 선보이는 것으로 막바지 고객 잡기에 열심입니다. 16일(일) 오전 10시와 오후 9시 40분부터 방송하는 'LG 엑스캔버스(XCANVAS) '는 106㎝(42인치형)으로 플라즈마 TV 특성에 맞게 빠른 영상도 선명하게 보여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특히 당일 홈쇼핑 방송 사상 최초로 ‘20만원 선(先)보상 행사’를 실시하며 일시불 할인 등을 더하면 99만 원인 제품을 689,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