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 전자가 차세대 멀티미디어폰, '아레나(ARENA)'의 새로운 광고가 공개된다.

김태희, 다니엘 헤니, 빅뱅의 G드래곤 등 싸이언 모델 3인방이 아레나폰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前광고시리즈에 이어, 이번 광고에서는 'I'm ARENA'라는 카피로 아레나가 주인공이 되어 즐거운 일상을 보여주는 듯 한 1인층 광고기법을 채택했다.

특히, 부드럽고 빠른 멀티터치, 음악 및 영화 감상에 최적화된 멀티미디어폰 기능을 보유한 아레나폰을 사용하는 듯한 일상과 결합된 즐거운 몽상이 위트있게 옴니버스식 영상 스토리로 구성되었다.




광고 속 첫 번째 에피소드는 모닝커피를 하기 위해 들른 카페 테이블위에서 시작된다. 한 남자가 아레나폰으로 인터넷 서핑을 하며 뉴스 기사를 확인하던 중 멀티 터치 기능을 활용해 줌인(Zoom in)하면 실제로 멀리 앉아있던 미녀가 갑자기 가깝게 다가오는 듯 하게 연출된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친구에게 전화를 걸기 위해 조그휠로 풀터치 화면 속 주소록을 돌리는 순간, 남자의 눈 앞에 있던 에스컬레이터가 조그휠이 움직이는대로 위아래로 이동한다.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아레나폰에 탑재된 돌비 2.0 사운드로 흥겨운 음악을 플레이하자 심장까지 느껴지는 박진감 넘치는 비트 속의 신나는 클럽이 눈 앞에 펼쳐진다. 그 다음 아레나폰 화면으로 트랜스포머 영화를 플레이시킨 어느새 쿵쾅거리는 클럽에서 영화관으로 순간 이동해 상영관 좌석에서 영화를 감상하고 있게 된다.

한편, 이번 광고의 배경음악으로는 '대중적인 인디밴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신인 밴드 Aile의 톡톡 튀면서도 신나는 락 음악인 Aile is the special이 선보인다. LG 싸이언은 그동안 CM송으로 각 제품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음악성있는 신인 밴드들의 음악을 발굴한 바 있어, 이번 CF를 통해 또 하나의 새로운 스타 밴드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실제로 신인 가수 요조가 부른 '허니허니 베이비'는 김태희가 출연한 쿠키폰의 CM송에서 제품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며 수준있는 음악을 보여줬다는 찬사를 받으며, 각종 음악 차트에서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