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6월 7일, 소니가 세계 최소형 최경량 렌즈 교환식 디지털 카메라인 넥스(NEX)를 국내에 출시하면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불탄도 이에 관한 소식을 간략하게 포스트에 소개를 했었고요.

관련 포스트 : http://ceo2002.tistory.com/672

지금 불탄이 궁금한 것은 렌즈 교환식 디카 중에서는 최소형·최경량을 자랑한다는 소니 NEX의 촬영감은 어떨까 하는 거예요. 물론 이렇게 말하는 불탄은 카메라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모르고, 사진 촬영기법에 대해서는 완전 잼뱅이지만 말입니다. ㅠ.ㅠ
벌써 여러 포스트에서도 밝혔듯이 불탄은 여전히 지금도 폰카쟁이밖에 되지 않거든요.

기본적으로 최신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 이미지 센서와 고속 비욘즈(BIONZ) 프로세스를 장착하고 첨단 이미징 기능을 탑재했다는 그 내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서도 대충 감으로만 그렇구나 하고 있으니......


어쨌든 불탄의 소망 아이템 중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소니 넥스5(Sony NEX-5)를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하고 싶은 마음에 자료를 찾아보다가 CF 영상이 하나 눈에 들어왔는데 제법 도움이 되더군요.







이 영상은 소니가 TV 광고를 목적으로 촬영한 CF 영상입니다. 기능과 함께 사용 편리성을 강조하는 컨셉으로 제작한 듯한 느낌이네요. Sony NEX-5 유저로 빨리 합류될 수 있기를 스스로에게 응원해봅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매주 금요일의 점심시간은 너무나 늦게 오는 것 같습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