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25일에 있었던 한국지엠의 행사는 아주 특별했던 것 같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굳이 표현해야 한다면 "여성마케팅"이라는 용어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자리가 마련되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한국지엠의 복합문화공간인 크링(kring)에서 거행되었던 이 행사의 주인공들이 바로 500명의 한국지엠 여직원들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한국지엠은 "한국지엠 여성의 날 원년"임을 알리는 모든 행사를 모든 귀빈과 참관인들 앞에서 멋지게 보여줬고 말입니다.

2011년인 올해는 "세계 여성의 날 100주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쉐보레 브랜드의 창립 100주년"이기도 하고요. 그런 이유로 한국지엠에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올해를
"한국지엠 여성의 날 원년"으로 선포했던 것이라고 하네요.

한국지엠한국지엠


많은 여직원들이 제품기획, 개발, 생산, 디자인, 마케팅 등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회사의 성장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국내 여성의 사회 진출 확대에 발맞춰, 여성인재 채용확대와 맞춤형 인재육성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국지엠의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의 말을 보도자료에서 인용해 온 말인데요, 아카몬 사장이 자사 여직원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어떠한지 잘 나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지엠의 여성위원회만 하더라도 올해로 벌써 7주년을 맞이하고 있다는데요, 한국지엠 여성위원회에서는 선·후배 여직원 멘토링 프로그램, 성공한 여성 리더와의 정기적 만남 등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서 사내 여성 인력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데 노력해 왔다고 합니다.

M2W(Marketing to Women)라고 하는 활동을 통해서도 제품의 기획에서부터 개발, 나아가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세심한 감성을 반영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하니 놀랍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는군요.

물론, 방향은 조금 다를지 모르겠습니다만, 불탄도 얼마 전에는 쉐보레 브랜드가 펼치고 있는 각종 마케팅에 대해서 간략하게나마 다룬 바 있었는데요,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링크[ ◀ 성공적인 쉐보레의 브랜드마케팅? 남은 과제는? ]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지엠한국지엠


각설하고요. 그렇다면, 요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쉐보레 올란도의 자동차보험료는 얼마나 될까요? 이에 대한 궁금증을 보험비교사이트인 인스밸리를 통해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보험대상 차량은 쉐보레 올란도(LTZ 프리미엄)로 하겠습니다.
- 이 차량의 가격은 2,463만 원입니다.
- 알아볼 자동차보험의 종류는 "개인용자동차보험"으로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에 대한 구체적인 보험가입조건은 보험료 산정을 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조건을 임의적으로 채택했습니다.

자동차보험


이때, 각각의 보험회사별로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을 알아 보았더니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자동차보험


물론, 이와 같은 결과는 예상 보험료를 기준으로 하였기 때문에 만료되는 시점의 보험료와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허나, 이와 같은 결과를 통해서 우리는 한가지 사실 만큼은 확실하게 알 수 있을 겁니다. 그건 바로 지금 당장 실행에 옮기는 수고로움을 귀찮아 하지 않고 꼼꼼하게 비교만 잘한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20~30만 원이나 되는 비용의 지출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이죠.

자동차보험, 충분히 알아보고 난 다음에 결정하세요. 무료로 상담해주는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거예요.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