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4월 1일, 인피니티(Infiniti)는 "2011 서울 모터쇼"를 통해 'The Future of Infiniti'라는 주제와 함께 컨셉카 '에센스(Essence)'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인피니티는 이날 컨셉카 에센스에 대해 이렇게 소개를 했었지요.

역동적이며 세련된 영감을 의미하는 '다이내믹 아데야카(Dynamic Adeyaka)' 컨셉을 바탕으로 디자인 된 에센스(Essence)는 600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최초의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 엔진 시스템과 충돌 없는 차 개발을 위한 인피니티의 철학 및 기술을 대표하는 '세이프티 쉴드(Safety Shield)'를 탑재한 모델로서 인피니티의 현재와 미래를 대변하는 대표 컨셉카라 할 수 있다.

특히 All-new Infiniti M을 비롯해 에센스(Essence)의 디자인 및 퍼포먼스의 영감을 바탕으로 확장해 나갈 인피니티의 미래를 지켜봐 주기를 바란다.

라고......

그렇다면 '과연 인피니티는 컨셉카 에센스를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끌어 올리기 위해, 특히나 국내시장에서는 어떤 방안을 마련하고자 할까?'라는 개인적인 궁금함이 불탄에게는 들더랍니다.

2011 서울 모터쇼에서의 인피니티 에센스

2011 서울 모터쇼에서의 인피니티 에센스


그리고 오늘, 인피니티는 컨셉카 에센스의 글로벌 마케팅의 한 방편으로 "인피니티의 대표 컨셉카, 에센스(Essence) 특별 전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언론에 알려왔습니다.

첫 스타트는 강남 전시장입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라죠? 이후 5월에는 서초 전시장과 분당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1 서울 모터쇼에서의 올 뉴 인피니티 M56

2011 서울 모터쇼에서의 올 뉴 인피니티 M56


아울러 컨셉카 에센스와 함께 All-new Infiniti M도 함께 전시될 거라 하는데요, 궁극적으로는 올 뉴 인피니티 M의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전시 행사이니 만큼 당연한 수순이겠지요.

이 뿐만이 아닙니다.

인피니티는 에센스 스컬프처(Essence Sculpture, 조각)와 루이비통(Louis Vuitton)과의 협업으로 완성시킨 모던 럭셔리 케리어백 전시와 에센스 스컬프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하니 볼거리와 즐길거리의 구색도 함께 갖춰놓은 듯 합니다.





물론, 이 같은 전시를 통한 프로모션이 전부는 아닐 겁니다. 허니, 앞으로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향한 인피니티의 마케팅이 어떻게 진행되고, 변화하게 될지 기대를 갖고 지켜보는 것도 아주 재밌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