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MW...?

천정부지로 치솟는 기름값 때문에 'BMW족(Bus·Meto·Walk)'이란 말이 생겨났다. 허나, 오늘은 그 이전부터 이미 알고 있던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로서의 BMW에 대해 얘기하려고 한다.


BMWBMW


BMW가 한국시장에서 올 상반기 동안 거둬들인 실적은 비교적 양호하다고 볼 수 있다. BMW 브랜드로 6,901대, MINI 브랜드 946대 등 총 7,847대를 판매했으니 말이다.

그런 BMW가 글로벌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마케팅은 무척이나 공격적이란 생각이 든다. 그리고 거기에는 새롭게 내세우고 있는 BMW i라는 서브 브랜드가 있다.

먼저 BMW i가 유투브에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부터 감상해 보기로 하자. ← 이런, 본 포스트에 첨부해놓은 모든 영상들이 전부 블라인드 처리가 된 모양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BMW i 트레일러 영상 '본 일렉트릭(Born Electric)'은 할리우드의 유명 음악 프로듀서인 아벨 코르제니오프스키(Abel Korzeniowski)가 맡았다. 전기자동차 BMW i3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BMW i8 컨셉트 차량의 외관과 함께 주행 모습까지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기자동차로 분류되는 BMW i3의 컨셉을 담은 영상을 따로 한번 감상해 보자.


BMW이미지 - BMW i 공식 홈페이지


다음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인 BMW i8의 컨셉을 담은 영상도 살짝 맛보기로 하자.


BMW이미지 - BMW i 공식 홈페이지



BMW가 공개한 위의 영상만으로는 BMW i가 어떤 차량인지 알 수 없겠지만 그래도 느낌 만큼은 살짝 전달 받은 것 같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구체적인 차량의 정보나 시승기가 빨리 공유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