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위터 실시간
인기검색어
sjysjysj  11:38 web
원순씨가 한국일보와의 인터뷰에서 파이시티 인허가 과정에서 박영준 前서울시 정무국장, 강철원 前정무조정실장을 비롯한 정무라인이 연루된 사실을 내부조사를 통해 밝혀냈군요. 그렇다면 검찰에서도 좀더 용기를 내야 하지 않을까요? 눈치보기, 꼬리자르기 실패!
kinoreaderrkpaik53kkomsu10000
sjysjysj  11:52 web
서울시가 전두환 前대통령 사저 경호동 부지에 대한 임대료 연 2100만원을 받기로 했습니다. 일단 3년간 빌려주기로 계약했고, 허가조건 관련 법령이 변경되거나 경호목적이 사라질 경우 바로 계약 취소, 부지 회수의 조건도 달았고요. 그나마 다행입니다.
sjysjysj  12:01 web
관권선거 의혹을 불러일으킨 김문수 경기지사의 이면지사건 아시나요? 그네공주를 귀족으로, 본인은 서민으로 이미지화했었지요? 서민 김문수가 말합니다. "대한민국의 문제는 첫째 소위 배가 부른 것이다. 국가의 공동목표가 무엇인지 합의가 안 되고 있다"
Nosangsulihanati0075
sjysjysj  12:14 T토크
공중파방송 뉴스에서도 가끔은 터뜨려주는군요. 그나저나 녹음공주께서도 뿔따... [출처]박근혜 논문표절 사과했는데 ... -미디어오늘 #티토크 http://t.co/uHhhhSsR
sjysjysj  12:44 web
박원순 서울시장을 지금까지 원순씨로 호칭해 왔습니다. 시민단체시절, 서울시장후보시절, 그리고 지금까지 그리 해왔기 때문입니다. 근데 앞으론 "원또 박원순"이라 호칭하기로 했습니다. 최근에 생긴 <원또>라는 별명은 "박원순이 또 해냈구나"란 뜻이랍니다.
shineseo19yoonhyengjoonReaLEyeS_LJacdhsleearamdadd_0009467111761cleennssydalguaoutsider
sjysjysj  13:00 Daum
http://t.co/ITf2lYCo [불탄]박영준 왕차관, 내곡동 사저 중간발표 등 [4월25일 불탄 트위터]: 트위터 실시간 인기검색어 .. #yozm
sjysjysj  14:15 web
김종훈이 한미FTA 체결을 주장하면서 했던 말이 갑자기 생각납니다. "주권의 일부를 잘라내는 것"이라고 했던가요? 광우병 젖소에 대처하는 MB정부를 보니 확실히 주권의 일부를 잘라서 갖다 바치더군요. 그것도 국민건강에 직결되는 '검열주권'을 말입니다.
seraphjjgetout_suguapp530
sjysjysj  14:23 web
MB정부는 미국산쇠고기 관련 광고·홍보비로 미국산쇠고기 안전성홍보 18억9557만원, '정부가 식탁안전을 책임지겠다'는 광고 4억4770만원, 추가협상에 대해 '어려운 결정'이라는 광고 5억2285만원을 비롯하여 총 45억7831만원을 투입했다는군요.
sjysjysj  14:34 web
"제주지사의 해군기지 공유수면 매립공사 정지처분에 대해 국토해양부장관의 직권취소는 위헌의 소지가 있다." <'강정해군기지 공유수면 매립공사 정지처분에 대한 법률적 검토' 토론회>에서 오수용 제주대 교수 / 맞죠. 중앙정부와 지자체는 상호 대등한 관계!
sjysjysj  14:57 web
총선공약실천본부 출범식 사회자 "총선승리의 주역이시며 새누리당의 주역이신 박근혜 비대위원장께서 오십니다(대전시당)", "새누리당의 희망, 대한민국의 위대한 지도자 충북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염려하시는 박근혜 비대위원장님께서 오셨습니다(충북도당)" 헐~
sjysjysj  15:26 web
원또(박원순 @wonsoonpark) 시장님! 최근 9호선, 우면산터널 등과 관련해 전반적인 민자사업 진행사항을 체크하고 계시지요? 덧붙여 맥쿼리가 남산 엔서울타워(남산타워) 장기운영권 매입(20년/850억원)을 추진중에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sjysjysj  21:43 web
대구지검 포항지청, 이미 많은 국민이 예상했던 바와 같이 포항 남부경찰서가 신청했던 김형태 당선자의 선거법 관련 불법행위에 대한 영장을 기각했습니다. 뭐 이젠 놀랄 일도 아닙니다만, 내일에 대한 희망없이 오늘을 살아야 한다는 건 정말 비참한 일입니다.
sjysjysj  22:00 web
김종훈"상대편의 상황이 우리의 건강에 영향을 미칠만한 상황인지 판단을 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왜 우리가 미국정부 입장에서 판단해야 하는 건데? 게다가 "그게 한마리가 젖소고 소비자 푸드체인에 들어오지 않았다. 먹은 사람이 없다는 이야기죠." 헐~
sjysjysj  22:16 web
김종훈을 보면 참 정치하기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1%계층만 생각하면 되니까요. 어쩌면 '미국산 쇠고기, 그리 걱정되면 안사먹으면 되잖아? 뭔 말이 그리 많아?'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맞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렇게 촛불을 밝히려 하는 겁니다.
sjysjysj  23:44 web
IMF위기는 금모으기로, 월드컵 1승을 4강까지 가는 신화로, 광우병반대집회를 유모차와 교복으로 가득 메운 나라. 재벌들은 국가와 시민을 버려왔지만, 그런 재벌과 국가를 매번 살려주는 시민들로 가득한 나라, 세계인이 이해 못하는 나라가 대한민국입니다.
트위터 소셜 포털 SNS페이지(http://www.snspage.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