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 28일, 트위터에서는 깜짝 뉴스 하나가 훈훈한 마음을 갖게 하기도 했는데요, 그것은 바로 한 트위터리언이 열흘 전쯤에 원또(박원순 @wonsoonpar) 시장의 트윗계정으로 "삼성동의 위태해 보인 맨홀 뚜껑을 처리해 달라"는 민원성 멘션을 보냈고, 이에 대해 "무역센터앞 덜컹거리는 통신맨홀을 정비완료 하였음"이라는 답변성 멘션을 시청공무원으로부터 받았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기사에서 발췌


허나 대부분은 미국산 쇠고기에 대한 정부의 대응과 국민의 우려, 방통대군 최시중의 심장수술예약을 바라보는 눈들, 그리고 나꼼수에 대한 평가와 반응 등이 주류를 이뤘던 것 같습니다.


트위터 실시간
인기검색어
sjysjysj  13:55 web
흔히 '정화하다'의 의미로 알려진 '카타르시스'란 말은 '설사하다'에서 나왔습니다. 영장심사를 앞둔 최시중이 심장 수술 예약을 했다는군요. 정말 사람 질리게 만드네요. 문득 정치를 통해 시원스레 카타르시스를 한 번 느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sjysjysj  14:42 web
수입산 쇠고기에 대해 국민이 건강에 위협을 느끼고 있다면 국가는 '국민건강에 위험이 있는 것'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그런데 국민건강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는 김종훈 前통상교섭본부장과 정부의 그 뻔뻔함에 절망감을 갖게 됩니다.
sjysjysj  15:12 web
변희재의 진중권까기, 진중권의 나꼼수까기, 나꼼수는 그런 진중권 완전무시하고 무려 가카까기에만 올인. 결국 진중권급이 되고 싶은 변희재와 나꼼수급이 되고 싶은 진중권이지만 나꼼수는 철저히 그들을 하빠리 취급. 그러니 변/진이 환장할 수밖에. 완전굴욕!
opencan66ParkikhaevyrainScientskepticwamapsosabeauty3065hyperbooksErika_Todamoktag
sjysjysj  16:03 web
"현재까지 국민건강 안전에 큰 문제가 없다고 판단하고 있으나 새로운 상황이 발생해 국민건강 안전에 위험 요소가 있다고 판단되면 추가 조치를 취할 것"-최금락 홍보수석. 대체 그 판단을 왜 니들이 하는 거냐고? 국민 스스로 건강에 위협을 받고 있다는데!
twitfromkoreajunpyopdbehdgus1215
sjysjysj  16:39 web
MB의 남자들에게서 펭귄효과가 염려됩니다. 최시중의 심장수술예약에 이어 검찰수사가 시작된 측근은 물론이요, 지금 현재 구속중이거나 형집행 중인 이들까지 줄줄이 병원으로 몰려갈지 모르겠습니다. 아! MB의 기관지확장재발도 초읽기에 들어갔을까요?
sjysjysj  16:56 web
99마리 양을 가진 이가 100마리를 채우기 위해 부리는 탐욕은 실로 엄청나다지요? MB가 금액으로 환산하고 있는 최종목표는 대체 얼마나 되는 걸까요? 국민이란 존재를 두당 얼마로 환산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이 좋은 날씨에도 진저리를 칩니다.
sjysjysj  17:04 web
주변 주택가의 아이들까지 함께 어울리는 아파트 놀이터에서 고마운 아저씨를 보았습니다. 그네 주변에서 뛰거나 자전거를 타는 아이들에게 웃음으로 타이르는 모습은 정말로 아이들의 안전사고를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시민들의 이런 자발적 봉사가 아름다워보입니다.
트위터 소셜 포털 SNS페이지(http://www.snspage.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