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위터 실시간
인기검색어

sjysjysj  11:14 네이트 뉴스
박지원 “검찰, 도대체 왜 수사 안하나” http://t.co/s18pZ5hf 견찰의 후각은 엄청 발달했지. 정치권력의 파워가 누구로 향하는지, 눈먼 돈의 종착지가 어느 지점인지. 그치만 가끔은 틀릴 때도 있는 법, 사시가 되려고 사시에 합격했는가?
sjysjysj  12:33 Daum
http://t.co/SMcv7uSq [불탄]이 시간 트위터스피어-새누리당 MB정권 권력형비리 특검구성과 언론파업: 새누리당이 최근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져 나오고 있는 MB 측근비리에 대해 입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표면적으로만 보자면.. #yozm
sjysjysj  13:08 Tweet Button
"노무현 거액 차명계좌" …조현오 발언은 허위 - 노컷뉴스 http://t.co/s8f5WWZC 그냥... 눈시울만 뜨거워집니다. 이거... "아님 말고"라는 식의 무책임으로 끝내기는 너무 엄청나고 억울한 사안 아닙니까?
sjysjysj  14:10 web
"부동산 중계사무실에서 오고간 돈은 당연히 부동산 거래비용이고 도박장에서 오고간 돈은 당연히 도박판돈이듯 대선캠프에서 오고간 돈은 당연히 불법대선 자금"<< 박용진 민주통합당 대변인이 파이시티 금품수수 박영준 前차관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에게!
sjysjysj  14:18 네이트 뉴스
"4대강 사업 시설·수질 믿을 수 있나?"…감사원, 감사 착수 http://t.co/ROszratx 감사원에 감사할 일이 생기려나? 쫌~
sjysjysj  14:50 Tweet Button
'통합'진보당을 위한 변명 http://t.co/nqvMGdW8 << 한만수 동국대 교수의 프레시안 기고글 입니다.
sjysjysj  15:02 Tweet Button
[전문]강기갑 '당심, 민심이 먼저냐 어리석은 논쟁' http://t.co/Pe1FLBwA 강기갑 의원이 '비례대표 경쟁명부 전원의 사퇴'에 대해 당원총투표 50%와 대국민여론조사 50%를 취합해 결정하자고 제안했습니다.
sjysjysj  15:24 Tweet Button
'정부·지자체 세금 먹는 민자사업 20년간 41조원대' http://t.co/2LVmmStq << 박주선 의원의 '민간투자사업 문제점 및 개선방안' 보고서 내용 [41조원=GDP의 4.0% 규모=2010년 국가채무(392조원)의 11.6% 해당]
sjysjysj  21:26 Naver
그냥 가만히 있었으면 중간이라도 갔을 텐데... 김영환이라고? 그래! 당신, 오랫동안 기억할께. 판이라는 건 달궈지기 전에 목소리를 내야 열광하는 법이지, 이렇게 식어가는 판때기 위에서 "내 ... http://t.co/BhuxSN1y
sjysjysj  21:45 Tweet Button
‘성희롱 할아버지’ 경로교통카드 조회로 잡혔다 http://t.co/Aoi6uA1A 주제와는 어긋나지만 대부분의 60대 장년층은 할아버지란 호칭이 달갑지 않을 겁니다. 어지간한 젊은이들보다 훨씬 열정적이기 때문입니다. 일부가 전부인양 욕먹이지 맙시다.
sjysjysj  21:57 web
인천에 카지노 들어온다고 송영길이 졸지에 주윤발이 될까요? 자본이 깔리는 만큼 생활밀착형 경제가 나아진다면 고려도 해볼만 하겠습니다만, 강원랜드의 교훈도 생각해 볼 문제 아닌가요?
sjysjysj  22:01 web
솔까말, 농식품부 관계자들은 자신의 식솔들에게 뭐라 말을 할까요? "괜찮으니 마냥 먹어라. 이만큼 싸게 먹을 수 있는 것도 다 가카의 은공이니라"고 친인척들한테 권유할까요? 왠지 한우도 못미더워 뉴질랜드산 청정육만 고집하는 그들의 그림이 그려집니다.
sjysjysj  22:09 네이트 뉴스
여성단체 뿔났다 “김형태 제명하라” http://t.co/y4nMisz8 정말 질기고도 질긴 김형태의 탐욕입니다. 어지간한 심장이라면 스스로 물러났을 터인데, 이 정도까지 오는 걸 보면 한 자리 제대로 꿰차지 않을까 싶습니다요. 누구 맘대로?
sjysjysj  23:41 web
한 개인이 지금이라는 순간을 위해서 미래를 버렸다고 한다. 힘들겠지만 자신을 향해 돌아올 비난까지 감내하겠다고 한다. 그토록 무서운 비장함은 대체 누가 강요한 건가? 그에게 걸었던 기대가 너무나 컸던 탓에 신음소리조차 내지 못하는 이가 바로 민중이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