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달, 난데없이 LG핸드폰에서 각각 다른 시리얼넘버를 가진 다섯 대의 초콜릿폰에 1대 당 무려 1,000만 원이라는 현상금을 거는 광고를 게재하였고, 이 광고에 대한 추리스토리를 작성하는 이벤트가 프레스블로그에서 진행되었다.

관심이 끌렸고, 응모를 했다. 물론, 불탄이 가지고 있는 LG사이언의 시리얼넘버를 확인하는 작업부터였다. 초콜릿폰은 아니지만 시리얼넘버가 가지고 있는 유형을 파악하기 위해서였다. 그리고, 이런 저런 궁리 끝에 나름대로 가상소설 형식의 추리스토리를 작성했고, 은근히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조금 전 메일을 통해 베스트 포스팅에 선정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해당 포스트 보기 : 다섯 개 시리얼 넘버를 가지고 있는 초콜릿폰의 비밀은?

지난 달에는 블로그코리아에서 8월의 베스트 포스트로 뽑혀서 아주 기분이 좋았다. 상품으로 받은 해피머니 문화상품권(100,000원)은 인터넷을 통해 아이들 학습교재 구입에 아주 유용하게 썼기 때문에 그 기쁨은 가족으로까지 확대되었다.





프레스블로그가 보내온 메일에는 베스트포스팅으로 선정되었다는 내용과 함께 베스트포스팅의 엠블럼도 있었고, 해당 포스트에 그 엠블럼을 붙여 보았더니 은근히 멋져 보였다. 명절이 끝나자마자 좋은 일이 생겨서 지금 기분이 너무 좋다. 그렇지 않아도 이번 명절을 지내면서 가계부담이 있었는데 조금은 충당할 수 있게 되어서 더욱 입꼬리가 귀에 걸리려 하고 있다.

해당 포스트에 다녀가 주신 이웃님들과 방문객님들이 없었으면 이런 행운은 없었을 것. 아울러 덧글과 공감을 써주시고 눌러주신 분들의 덕분임을 잊지 못할 것. 고맙고 또 고마울 따름이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