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드가 2010년형 신형 토러스를 오늘(10월 19일)부터 공식 출시에 들어갔습니다.

토러스는 미국의 대표적인 대형 세단입니다. 1985년부터 출시하여 지금까지 전 세계에 650여만 대 이상 팔린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 기세를 몰아가기 위해 포드는 이번에 출시하는 2010년 신형 토러스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는군요.


이미지 출처-매일경제,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합니다.



외관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고 하더니 정말 스포티하게 보입니다. 이름하여 ‘젠 스타일’이라고 한다는데요, 대형 세단이 갖는 럭셔리한 멋과 세련된 아름다움에 치중한 흔적이 역력한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매일경제,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합니다.



포드가 오늘 출시한 2010년 신형 토러스에는 날렵해진 헤드 램프, 선명하게 솟아 오른 펜더, 낮아진 루프 라인으로 하여금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감각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포드만의 자랑인 ‘트라이 바 그릴’로써 강인한 인상과 남성적인 보디라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매일경제,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합니다.



엔진은 세계 10대 엔진으로 선정된 3.5리터 듀라텍 V6 엔진을 채택했으며, 최고출력 6,250rpm에서 267ps, 최대토크 4,500rpm에서 34.4 kg·m를 갖추었습니다.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로부터 ‘가장 안전한 차(Top Safety Picks)’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국내 판매가격은 차종에 따라 4,000만 원 내외라고 합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