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 사용이 빈번한 사람들은 휴대폰 고리로 하나씩 걸고 다니는 것이 USB 메모리입니다. 요즘 15,000원 내외의 2GB 정도 용량을 가진 것이 일반적인 사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보다 큰 대용량의 데이터는 가지고 다니기 어려울 경우가 많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웹하드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항상 불안하기는 합니다. 그럴 경우에 생각할 수 있는 것이 외장하드를 개비하는 것이겠죠. 그러나 무엇보다 성능대비 가격면에서 납득할만한 제품을 선택한다는 것이 조금은 귀찮은 일이기도 합니다.

휴대용외장하드 선택에 하나의 참고가 될 수 있는 추천외장하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PIS외장하드란?


PIS는 'Pocket In Storage'로서 말 그대로 주머니 속의 저장장치를 말합니다. 또한, 제품명이 말해주듯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PIS의 둥근 외곽선의 형태는 외장하드의 형태를 의미합니다. 또한 형태 안에 있는 원형의 모양은 연결고리 형태의 데이터 공유 및 컴퓨터와의 연결을 연상시키며, 가벼운 느낌을 나타냄으로써 휴대하기 편리한 외장하드를 나타냅니다.


완벽을 향해 진화하는 Poewr Ultra Slim - PIS 251












- 전 모델에 삼성하드 정품만을 채택하였습니다.
- 가로와 세로가 73mm, 115mm로 매우 슬림한 2.5인치 외장하드입니다.
- 열 전도율이 매우 높은 스테인레스 소재를 사용한 쿨링 시스템으로 빠른 시간 내에 외부로 열을 방출시킵니다.
- 노이즈필터를 채택하여 무소음, 무진동을 자랑합니다.
- 500G, 320G, 250G, 160G 등의 용량을 가지고 있어 필요한 사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블랙, 화이트, 펄와인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선호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외장하드도 디자인! 무소음, 최소형 대용량 3.5인치 외장하드 - PIS 353












- 전 모델에 삼성하드 정품만을 채택하였습니다.
- 69개 열방출구가 있어 하드발열을 모두 잡는 최고 성능의 열방출 유선형 설계되어 있습니다.
- 무소음 삼성하드가 장착되어 있어 조용한 외장하드를 자랑합니다.
- 가로와 세로와 높이가 185mm, 125mm, 25mm의 슬림형임에도 대용량의 외장하드를 자랑합니다.
- HD Tune 프로그램 테스트 결과 평균 전송률 32.6MB/sec의 뛰어난 테이터 전송속도를 자랑합니다.
-1500G, 1000G, 750G, 500G 등의 용량을 가지고 있고, 색상은 블랙에 한정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