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혼을 축하합니다.


고객에 대한 서비스는 아무리 강조를 해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에 많은 기업들이 사활을 걸고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마케팅의 무기로 삼으려 하고 있습니다. 또 그런 서비스들은 하루가 멀다하고 고객의 생활 속으로 침투되고 있지요.


소비자 중에서 가장 너그럽게 지갑을 여는 계층은 누구일까요?


출산의 기쁨을 만끽하고 있는 부모, 대학입시에 좋은 결과를 낸 수험생, 어려운 취업고시를 뚫고 당당히 급여통장을 만든 젊은 남녀, 그리고 결혼을 앞두거나 이제 막 결혼식을 치른 신혼부부......

그 중 오늘은 신혼부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신혼부부라는 말을 하자마자 벌써부터 이 블로그에는 깨소금이 한됫박은 뿌려진 것처럼 고소한 냄새가 진동하는 것 같습니다.

결혼식을 치르고 신혼여행을 다녀오면서부터 두 청춘남녀는 여러가지 권리와 의무를 동시에 짊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고 벌써부터 너무 현실적인 것에 얽매이다 보면 스트레스를 받기 십상이지요. 내일은 또 내일의 해가 뜨는 법이니 아직까지는 행복한 신혼의 꿈을 꾸어야 신혼부부답다 할 것입니다.

그치만 최소한 챙길 건 챙기고, 아낄 건 아껴야 미래가 조금이나마 더 밝을 것이라는 건 느낌으로나마 알고 있을 것이기에 신랑이 신부에게, 신부가 신랑에게 결혼을 전제로 프로포즈를 했던 것처럼 실생활에서 응용할 수 있는 돈이 되는 프로포즈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돈이 되는 브로드앤프로포즈


풍요롭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신혼생활을 약속하는 7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로드앤프로포즈' 서비스는 초고속인터넷(광랜)과 인터넷전화, 그리고 IPTV가 결합된 상품입니다. '브로드앤프로포즈'의 7가지 프리미엄 맞춤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 전화 무료통화 서비스

- 최신형 인터넷전화기를 제공합니다.
- 매월 100분 무료통화를 제공합니다.
- CID(발신자번호 표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IPTV 컨텐츠 무료쿠폰 서비스



- 매월 초 VOD 유료컨텐츠 1만원 이용쿠폰을 제공합니다.


3.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


W 서울워커힐호텔


- 특급호텔(W 서울워커힐호텔, 쉐라톤인천호텔 중 택1) 허니문 패키지(1박)를 제공합니다.


4. 프리미엄 개통 서비스




5. 전문상담 서비스

- 전문콜센터 : 국번없이 1600-1010


6. OK웨딩클럽 VIP컨설팅 서비스



- 본인 및 배우자만 사용 가능, 유효기간은 SMS 발송 후 6개월 이내까지


7. 프리미엄 Bridal Shower Party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