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4월 23일)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306마력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MINI JCW 클럽맨’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 ▶ 관련 포스트 : 306마력의 강력한 MINI JCW 클럽맨 - 판매가격은 5,700만 원 ]


그러나 이에 앞서 지난 4월 6일에도 MINI는 한정판 마케팅의 일환으로 보이는 신차 하나를 출시한 바 있다. 바로 3도어 · 5도어를 기반으로 하는 'MINI 로즈우드 에디션(MINI Rosewood Edition)'이며, 국내에는 총 100대만 출시한다고 발표했던 것.



MINI 로즈우드 에디션 MINI Rosewood Edition



MINI 측이 배포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MINI 로즈우드 에디션'은 MINI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잘 보여주는 해치백에 과감하고 강렬한 '인디언 서머 레드(Indian Summer Red)' 컬러를 매칭, 전체적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실제 '인디언 서머 레드'는 작년에 출시한 '뉴 MINI 클럽맨'에 적용되었던 컬러로 해치백 모델에 적용되는 것은 이번 'MINI 로즈우드 에디션'이 처음이라고.




특히, 'MINI 로즈우드 에디션'의 '인디언 서머 레드' 외관 컬러와 피아노 블랙 색상의 엠블럼, 그릴, 도어 핸들 등이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룸으로써 하이엔드 스타일리쉬 감성을 극대화했다는 것.


'MINI 로즈우드 에디션'은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22.4kg·m의 성능을 갖췄다. 17인치 투톤 레일 스포크 휠을 적용,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기도 했다.


또한 키를 소지한 상태에서 차량 가까이에 접근하면 자동으로 도어 잠금이 해제되는 '컴포트 액세스' 기능을 비롯, 전자동 에어컨 등과 같이 다양한 고객의 편의사양도 함께 탑재시켰다.



MINI 로즈우드 에디션 MINI Rosewood Edition



'MINI 로즈우드 에디션'은 3도어 · 5도어 각각 50대씩 총 100대를 한정하여 판매되며, 판매가격은 아래와 같다. ※ 부가세가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 MINI 3도어 로즈우드 에디션 : 3,560만 원


- MINI 5도어 로즈우드 에디션 : 3,650만 원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