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이탈리아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 -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키즈마케팅 Kids Marketing 전개


마세라티는 국내의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방문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5월 한달 내내 '마세라티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9개 전시장을 자녀와 함께 방문하고, 상담하는 고객에게는 마세라티만의 디자인이 녹아있는 모델카를 증정하고, 현장에서 계약까지 하는 고객에게는 고급스러운 '마세라티 블록 토이 Maserati Garage Set'를 선물로 준다는 것.



마세라티 가제 세트실제 증정 선물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마세라티 측에서는 오랜 기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지쳐 있을 가정에 활기를 더하고, 아이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한다. ※ '마세라티 패밀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상담하면 된다.



# 마세라티의 한정판 마케팅 Limited-Edition Marketing - 국내 15대만 판매하는 '리블리 리벨레 에디션'


이에 앞서 지난 4월 7일, 이태리 럭셔리카 마세라티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성 신차 출시 소식을 알렸다.



국내에는 15대만 판매하는 이른바 '한정판 마케팅 Limited-Edition Marketing'이라 할 수 있는데, 그 희소성을 가진 마세라티 모델은 바로 '특별 한정판 기블리 리벨레 그란스포트'다.


마세라티의 '기블리 리벨레' 라인업으로는 최초로 선보이는 강렬한 레드·블랙 투톤 인테리어와 스포티한 디자인이 아주 인상적인 럭셔리카다.


마세라티에 따르면 외관 색상의 이름을 딴 '리벨레 Ribelle'는 '반항아'를 뜻하는 이탈리아어에서 따온 것으로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의 스포티하고 도전적인 매력을 잘 나타낸 것이라고.



# 그렇다면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에는 어떤 특징 · 장점이 있을까? 여기에서 마세라티 측의 설명을 들어보자.



마세라티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마세라티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빨려 들어갈 듯한 몰입감을 자랑하는 블랙 컬러의 외관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세련된 바디는 마세라티 라인업 최초로 선보이는 레드 & 블랙 투톤 인테리어 디자인과 완벽한 궁합을 이루며, 통풍 기능이 포함된 최고급 천연 가죽 시트는 럭셔리 세단만의 고급스러움이 드러난다.


또한 스티어링 휠과 카본 패들을 비롯해 곳곳에 카본 인테리어 마감이 적용되어 짜릿한 스포츠 감성을 자극한다.


센터 콘솔 한 가운데에 자리한 '30분의 1 One of 30' 기념 배지는 기블리 리벨레의 희소 가치를 나타낸다. 


국내 15대 한정 판매되는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은 블랙 & 레드 색상의 19인치 프로테오 Proteo 휠이 짝을 이루는 350마력의 기블리 그란스포트, AWD 시스템 및 20인치 우라노 Urano 휠과 함께 430마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기블리 S Q4 그란스포트,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기블리 그란스포트'가 1억3천6백만 원이며, '기블리 S Q4 그란스포트'는 1억5천7백만 원이다.



# 마세라티의 희소성 마케팅 Scarcity Marketing -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오직 나만을 위한 선물


여기에 마세라티는 한정판 Limited-Edition Marketing 내지는 희소성 마케팅 Scarcity Marketing에 한걸음 더 들어가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또 하나의 선물을 준비한다.


그것은 바로 마세라티와는 오랜 기간 글로벌 파트너십을 유지해온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 Ermenegildo Zegna의 맞춤 SU MISURA 셔츠 바우처.


이 또한 마세라티의 희소가치를 극대화한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세상에 단 한 사람만을 위한 가치를 누릴 수 있는 기회라는 게 마세라티 측의 설명이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