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귤러 히어로즈 - 코로나19 위기에서 빛나는 영웅들 : 8편짜리 다큐시리즈


5월 8일 금요일, 미국 · 영국 · 캐나다 · 호주의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Amazon Prime Video에서 첫 방송되는 '레귤러 히어로즈 Regular Heroes'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영증 - 코로나19 - 위기에서 자신의 지역사회를 돌보는 데 앞장서고 있는 사람들의 공헌과 희생을 조명하는 8편짜리 다큐시리즈이다.


레귤러 히어로즈 시리즈는 뉴욕 · 로스앤젤레스 · 뉴올리언스 · 시카고 · 시애틀 등 여러 도시에서 활약한 영웅들의 지칠 줄 모르는 헌신을 집중 조명하면서 그들의 노력을 알리는 데 주력한다. 또한, 그들이 헌신을 지속하고 지역사회를 도울 수 있도록 물품 · 서비스 · 다양한 형태의 기부도 지원한다.


'레귤러 히어로즈'는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앞서 언급한 지역을 제외한 모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지역에서는 오는 5월 12일에 첫 방송된다.


'레귤러 히어로즈'의 첫 편에서는 뉴욕 출신으로 그래미상 Grammy Award을 15번이나 수상한 가수 · 프로듀서 · 작가인 앨리샤 키스 Alicia Keys가 출연한다.


앨리샤 키스


앨리샤 키스는 가족과 지역사회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있는 트레버 헨리 Trevor Henry, 버넬 콜튼Burnell Cotlon, 아테나 헤일리 Athena Hayley 등을 소개한다. 아울러 앨리샤 키스의 신곡 '굿잡 Good Job'이 이 시리즈에 수록되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역사회에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분들을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이 시리즈는 매일 남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특히 이 어려운 시기에 더 열심히 노력하는 분들에게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그들은 진정한 롤모델이며 모든 프라임 비디오 고객들과 어서 이야기를 공유하기를 원한다.

아마존 스튜디오 대표, 제니퍼 살케 Jennifer Salke의 말이다.



■ 제 1편 '영웅의 새로운 유형 A New Type Of Hero' - 앨리샤 키스 특별출연



※ 트레버 헨리 : 뉴욕시


트레버


브롱크스 Bronx에서 나고 자란 트레버 헨리는 남편이자 네 아이의 아빠로 'HSS : Hospital for Special Surgery-특별외과병원'에서 재고관리 책임자로 근무하고 있다. 그는 병원에서 10시간 근무하는 동안 병동에서 가장 위중한 코로나19 환자들을 치료하는 의사와 간호사들을 지원한다. 병원 근무를 마치면 역시 뉴욕주의 다른 병원에서 핵심 인력으로 근무 중인 그의 아내와 역할을 바꿔 아이들을 돌보고 학교 공부를 돕는다.



※ 버넬 콜튼 : 뉴올리언스


버넬


버넬 콜튼은 지난 10년 동안 뉴올리언스 '로우어 나인스 워드 Lower 9th Ward'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다. 허리케인 카트리나 Hurricane Katrina가 가능성 있는 모든 사업을 휩쓸고 간 후, 버넬은 평생 모아온 돈을 투자해 '버넬의 나인스 워드 식료품점 Burnell’s 9th Ward Grocery'을 열었다. 5마일 반경에서 유일한 식료품점을 운영하는 버넬은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식품을 기부하는 등 대량 해고로 충격에 빠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의 인생 목표는 로우어 나인스 워드를 나머지 뉴올리언스 지역과 동등한 수준으로 올려놓는 것이다.



※ 아테나 헤일리 : 로스앤젤레스


아테나


아테나 헤일리는 노숙자 생활을 극복한 후 자신의 이름을 걸고 비슷한 처지에 놓인 사람들을 도와주는 일을 시작했다. 거리를 떠나온 그녀는 단 한 번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아파트 거실을 임대해 자신의 목표인 '내 이웃 사랑 재단 Love My Neighbor Foundation' 설립을 위한 자금을 마련할 수 있었다. 지난 5년 동안 헤일리는 대규모 노숙 지역으로 악명 높은 '스키드 로우 Skid Row' 주민들의 가족 역할을 해왔으며 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음식과 옷을 지원했다.





■ '‘레귤러 히어로즈'는 의료진 및 응급구조 요원, 식료품점 직원, 농부, 버스 기사, 배달원, 청소부, 경찰 등 모든 분야에서 도시와 지역사회에 변화를 이끌고 있는 사람들을 조명한다. 본인이나 지인이 지역사회에 특별한 기여를 하고 있다면 Regular-Heroes.com에 출연을 신청할 수 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