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hevrolet가 더욱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상품성이 강화된 2021년형 '더 뉴 스파크'를 출시합니다. 특히 트림별 안전사양과 편의사양을 보강했음에도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책정되었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블랙과 레드의 조합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레드픽' 에디션이 눈에 띕니다.



스포티한 감성의 레드픽 에디션, 2021년형 '더 뉴 스파크' 출시



쉐보레가 새로이 출시한 2021년형 스파크는 트림 별 안전사양과 편의사양을 보강해 상품성을 높이면서도 가격을 기존과 동일하게 책정해 제품 경쟁력을 높였으며, 블랙과 레드의 조합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스페셜 에디션 '레드픽 RedPick'을 새롭게 도입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spark


스파크 레드픽 에디션은 블랙 보타이 엠블럼 · 블랙 그릴 서라운드 · 아웃사이드 미러에 블랙 컬러를 적용, 차별화된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16인치 알로이 휠과 레터링에는 강렬한 레드 라인 포인트를 적용, 엣지 있는 외관 디자인을 연출했으며, 스티어링 휠 블랙 보타이 · 투톤 플로어 매트 등을 인테리어 포인트로 추가해 레드픽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강조했습니다.


외장 컬러는 원더랜드 블루 · 선셋 오렌지 등 트렌디한 2가지 신규 색상을 더해 총 10종의 다양한 컬러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LED 룸램프, 뒷좌석 안전벨트 경고시스템 신규 탑재 등 상품성 강화


spark


2021년형 더 뉴 스파크는 LED 룸램프를 새롭게 적용, 한층 밝고 선명한 실내 시인성을 확보했습니다.


기존 1열에만 적용됐던 안전벨트 경고시스템을 2열까지 확대 적용, 운전자가 뒷좌석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강성 차체 프레임, 동급 최다 에어백, 첨단 안전사양


2021년형 더 뉴 스파크는 동급 최고 수준인 73%의 초고장력 강판 및 고장력 강판 비율을 갖춘 탄탄한 차체와 충격 분산설계 아키텍처, 동급 최다 8개 에어백 등 교통사고 시 탑승자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는 최고의 안전사양이 그대로 적용되었습니다.


특히 C-TECH 무단변속기에 기본 적용되는 동급 유일 시티모드 - 플렉스 스티어링- 는 저속주행이 많은 도심에 최적화된 기술로, 60km/h이하로 주행하거나 후진할 경우 적은 힘으로도 손쉽게 스티어링 휠을 조작할 수 있게 해 줍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