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최고의 순간은 당신으로부터: For Every Best Side of You'를 테마로 한 포드 익스플로러의 새 광고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캠페인을 전개해 나겠다는 의미겠지요.

포드자동차가 'For Every Best Side of You' 광고 캠페인을 벌이는 이유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이번 캠페인은 라이프스타일과 결합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통해 올-뉴 익스플로러의 입지를 다시 한번 견고히 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 테마인 '최고의 순간은 당신으로부터: For Every Best Side of You' 캠페인은 "가정과 사회, 개인과 조직 안에서의 '최고의 나'는 탐험으로부터 나오며, 올-뉴 익스플로러가 '최고의 나'로 거듭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순간을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군요.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설명을 들어보기로 하겠습니다.

car_ads
포드 익스플로러 광고 캡쳐 이미지


캠페인의 메인이 되는TV 광고는 서핑을 테마로 하여 '최고의 나를 만나기 위한 탐험'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것.

광고 속 주인공은 가족의 일원이기도 하지만 개인적인 버킷리스트였던 서핑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하며, 또 다른 나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끝내 성취합니다. 이는 익스플로러가 최고의 차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해 온 여정과도 비슷합니다.

드론 및 수중 촬영으로 제작된 영상은 역동적으로 서핑하는 주인공의 자신감에 찬 모습을 담아내면서도,  이국적인 배경과 어우러진 서정적인 BGM을 통해 확신을 가지고 도전에 임하는 심리적 안정감을 표현해 시청자의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드넓은 바다에서 신나게 서핑을 즐기는 모습이 보는 이까지 시원하게 합니다.

모두가 가정과 사회 속에서의 역할을 잘해내고 싶은 욕심뿐만 아니라, 마음 속 깊은 곳에 본인만의 꿈과 모험을 향한 열망이 있다. 익스플로러와 이 캠페인이 그 욕심과 열망을 이뤄내는 트리거가 되었으면 한다. 이번 광고는 익스플로러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기존 광고와는 조금 다른 방식과 시각에서 담아내고자 노력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금, 영상 속 푸른 바다와 안정적인 음악이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


포드코리아 측의 설명입니다.

포드코리아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 하반기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는데요, 포드코리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나의 최고의 순간은?' 퀴즈 이벤트와 7월 경에 있을 익스플로러 시승과 함께 '나의 최고의 순간'을 찾기 위한 버킷리스트 소셜 캠페인이 바로 그것입니다.

※ 지난해 11월 완전 변경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포드 올-뉴 익스플로러는 2.3ℓ EcoBoost®엔진에 후륜구동 드라이브 시스템, 자동 10단 변속기가 결합해 304마력, 42.9km.m 토크의 강력함을 갖춘 모델입니다. 포드자동차의 첨단 운전자 보조기능인 코-파일럿 360 등 편의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된 인기 모델이기도 합니다.

→ 2020년 8월 20일 새로고침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익스플로러 PHEV' 공식 출시


이번에 포드코리아가 한국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익스플로러 PHEV'는 익스플로러가 가진 기능성과 뛰어난 주행 퍼포먼스, 그리고 공간활용성에 더해 EV의 장점인 연비 효율성까지 겸한 포드의 대형 SUV입니다.

포드코리아는 지난해 11월 익스플로러의 6세대 가솔린 모델인 '익스플로러 : All-New Explorer'를 출시한 데 이어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PHEV모델을 추가했다는데요, 익스플로러 PHEV는 보다 강력해진 퍼포먼스와 연비를 갖춘 진화한 익스플로러라고 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익스플로러 PHEV'


익스플로러 2.3 리미티드가 가진 대형 SUV의 장점인 공간활용성 · 편의 및 안전보조기능 · 운전자 중심의 테크놀로지에 강력한 주행 퍼포먼스와 경제성까지 더해진 PHEV 모델은 국내 SUV 시장에서 익스플로러의 가치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는 모양입니다.

■ 더 강하고, 더 경제적으로 진화한 파워트레인

익스플로러 PHEV는 3.0L V6 GTDI 엔진을 탑재했습니다.

가솔린 엔진의 최고출력 405마력, 최대토크 57.3kg.m/3,000rpm에 전기 모터의 최고출력 75Kw/2,500rpm, 최대토크 30.6 kg.m/1,500rpm(300Nm/1,500rpm)까지 더해져 강력한 파워를 자랑합니다. 아울러, 후륜구동 기반의 4륜 구동 시스템과, 자동 10단 변속기가 적용됨으로써 높은 역동성과 응답성을 갖춰 뛰어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병렬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통해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의 최고 출력 및 토크를 동시에 구현함으로써 도심 및 오프로드에서의 주행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인텔리전트 4륜 구동 기술과 결합되어 진일보한 파워와 주행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PHEV는 배터리 1회 충전 주행거리는 도심에서 29km, 고속도로에서 31km, 복합 주행거리는 30km입니다. 따라서, 운전자는 출퇴근을 위한 도심 주행 시 연료 효율을 늘릴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능동적으로 전기 주행 모드를 선택하여 배터리 전력을 주 전력으로 쓸지, 가솔린 엔진의 보조 출력으로 사용할 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익스플로러 PHEV'


익스플로러 PHEV는 EV Auto · EV Now · EV Charge · EV Later 모드 등 4가지 전기 모드가 제공되는데요, 이를 통해 운전자는 자신의 상황에 맞는 주행 모드를 선택하여 최적의 연비 효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기 모드의 연비는 도심에서 2.3km/kWh · 고속도로 주행 시 2.6km/kWh이며, 전기 모드의 복합연비는 2.4km/kWh입니다. 휘발유 모드의 복합 연비는 9.3km/L이며, 도심에서 8.8km/L, 고속도로에서 10.1km/L입니다. 가솔린과 전기 모터의 복합 모드의 연비는12.7km/L입니다.

■ 운전자 중심의 편의 기능 및 넓은 공간감으로 라이프스타일 충족

익스플로러 3.0 PHEV에는 '코-파일럿 360어시스트 플러스 : Co-Pilot 360 Assist Plus'와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Intelligent Adaptive Cruise Control', 그리고 간단한 킥 모션만으로도 손쉽게 트렁크를 여닫을 수 있는 핸즈프리 리프트 게이트 등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어 운전자에게 편안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익스플로러 PHEV는 대형 SUV에 걸맞는 공간활용성을 제공하는데요, 이를 통해 서핑 · 골프 · 차박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개인부터, 캠핑을 즐기는 가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2열에 적용된 '이지 엔트리 : E-Z entry' 시트와 3열 '파워폴드 : Powerfold®' 버튼은 탑승과 하차, 시트 컨트롤의 용이성을 높여 운전자의 편의를 돕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PHEV 가격은 7,390만 원입니다. ← 개별소비세 3.5% 적용 / VAT 포함 기준

휴가철 캠핑카는 부담? '차박'하고 싶은 국산 · 수입 모델 베스트 3

 

휴가철 캠핑카는 부담? '차박'하고 싶은 국산 · 수입 모델 베스트 3

국산차는 현대차의 팰리세이드, 수입차는 포드 익스플로러가 최고!! 먼저 차박을 염두에 둔 상태로 국산차를 꼽는다면, 현대 팰리세이드 · 제네시스 GV80 · 쉐보레 트래버스... 그리고 수입차로��

ceo2002.tistory.com

포드자동차의 바캉스 캠페인, '2020 포드·링컨 썸머 서비스 클리닉' 실시

 

포드자동차의 바캉스 캠페인, '2020 포드·링컨 썸머 서비스 클리닉' 실시

바깥 걷기 해 보셨나요? 얼마 걷지도 않았는데, 얼굴이며 등줄기에서 흐르는 땀이 엄청나더군요. 오죽하면 보안카드 갱신을 위해 들른 씨티은행 창구 직원이 티슈 몇 장을 꺼내줬을까 싶습니다.

ceo2002.tistory.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