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메이드 바이 스웨덴 Made by Sweden'이라는 이름의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도이치 모터스는 수원 도이치오토월드에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는 소식입니다.



■ 볼보자동차코리아,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타필드 시티 부천과 스타필드 하남에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Volvo볼보 Made by Sweden 브랜드 팝업 스토어



볼보자동차코리아의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한 행사인데요, 주요 지역에 위치한 쇼핑몰이나 아울렛 등으로 직접 찾아가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번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 중 스타필드 시티 부천에는 컴팩트 SUV 차량인  XC40과 스웨디시 럭셔리 세단 S60가 전시되며, 스타필드 하남에는 플래그십 SUV 차량인 XC90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충전 시연 컨셉트로 전시한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S60 1박 2일 시승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이치 모터스, 수원 도이치오토월드에 최대 규모 서비스센터 오픈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 모터스는 수원 도이치오토월드에 자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를 오픈했습니다.



BMWBMW 수원 서비스 세터



수원 도이치오토월드 서비스센터는 도이치 모터스가 보유한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의 시설인데요, 약 1만 373㎡ 면적에 3개의 페인트 부스와 5개의 샌딩룸을 포함 총 56개의 워크베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 고객 전용 '퍼포먼스 개러지'에서는 M 모델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M 전담 테크니션과 최신식 워크베이 및 도장 부스를 통해 최상의 정비 품질을 제공하겠다고 하는군요.


이 서비스센터에서는 BMW 모델 · MINI 모델 · 전기차 모델의 일반정비와 함께 사고수리까지 모두 처리할 수 있다고 하니 이 또한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