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차량 이름을 보니 이번에도 한정판 모델인 듯합니다.


위기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쌍용차가 이번 달 들어 벌써 두 번째 모델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그러한 쌍용차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쌍용자동차' 신차 출시 포스트 :


2020/07/01 - 위기극복 특명받고 출격한 쌍용자동차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출시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 Dynamic Edition'은 주력 트림인 프레스티지 모델을 베이스로 하는데요, 다채로운 전용사양과 편의성, 그리고 아웃도어 활용성을 높여줄 사양들을 기본적용함으로써 상품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Dynamic_Edition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다이내믹 에디션 전용 사양에는 오프로드 주행 능력 향상을 위한 다이내믹 서스펜션 · 오프로드 언더커버 · 차동기어잠금장치 커버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이 기본적용되었으며, 4Ⅹ4 Dynamic 데칼 · 휀 더플레어의 적용으로 스타일에 강인함을 꾀했습니다.


- 특별하게 튜닝된 다이내믹 서스펜션 : 핸들링 성능 · 주행 안정성 향상 / 험로 주파능력 개선

4Tronic 시스템 · 차동기어잠금장치 기본 적용

- HID 헤드램프

- 18인치 블랙 알로이휠

- 스포츠 페달

- 플로팅 무드 스피커

- 휴대폰 무선충전패드 : 15W

- 오토라이트 컨트롤

- 우적감지 와이퍼


이 밖에도 적재공간을 더욱 안전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데크 이지 오픈&클로즈 · 2열 시트 언더 트레이 등 편의성을 높인 사양들이 다이내믹 에디션에 적용되었습니다. '칸 Khan' 모델 : 7인치 LCD 슈퍼비전 클러스터 / 1열 통풍시트 추가 적용


※ 다이내믹 에디션 판매가격은 렉스턴 스포츠 3142만 원, 렉스턴 스포츠 칸 3369만 원입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