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콤팩트 SUV 'DS 3 크로스백' - 2020. 7월 판매조건
DS 오토모빌이 'DS 3 크로스백'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드라이빙 레시피 프로모션'과 함께 아주 특별한 판매조건을 내걸었습니다.
2015년 공식 런칭한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은 7월 한달 간 프리미엄 콤팩트 SUV 'DS 3 크로스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렌치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하는 '드라이빙 레시피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드라이빙 레시피 프로모션
DS 오토모빌은 7월 한달 간 DS 3 크로스백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잠실 롯데호텔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를 비롯해 울 내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다섯 곳 중 한 곳을 선택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2인 점심 식사권을 증정합니다.
DS 오토모빌에 따르면, DS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스타셰프 야닉 알레노가 지휘하고 있는 레스토랑 스테이는 창의적인 프랑스 요리와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들어오는 환상적인 전망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한국 제철 식자재로 한식과 접목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여 프랑스 음식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는군요.
식사도 식사지만, 자동차 구매 고객에게 있어 더 큰 관심이 쏠리는 곳은 당연히 판매조건일 것입니다. DS 오토모빌에서 준비한 DS 3 크로스백의 7월 판매조건에는 어떤 내용들이 있을까요?
DS 3 크로스백
먼저 DS 3 크로스백 구매 고객에게 DS 오토모빌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은 지난 6월까지 진행된 개별소비세 인하를 7월까지 연장하고, 이와 함께 3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하겠다는군요. 다만 PSA파이낸스 시 선수금 30% 납부 기준입니다.
DS 3 크로스백
이 판매조건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엔 400만 원 할인과 소낙스의 세라믹 코팅 및 광택서비스 1회, 디테일링 세차 5회가 포함된 'DS 프리미엄 케어'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DS 드라이빙 레시피 관련 자세한 사항은 DS 홈페이지나 DS 스토어 강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