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INI 코리아가 50대를 한정으로 하는 'MINI Convertible Sidewalk Edition'을 출시합니다.


MINI 코리아가 새로이 출시하는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은 2007년에 출시되었던 사이드워크 에디션을 기반으로 한 컨버터블 모델입니다.



■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의 독창적인 외장 디자인



MINI Convertible Sidewalk EditionMINI Convertible Sidewalk Edition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에는 MINI 최초로 딥 라구나 메탈릭 외장 컬러가 적용되었습니다.


눈에 띄는 외장 컬러는 유럽의 보도블록을 형상화한 소프트톱 · 스트라이프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에디션 모델만의 독특한 개성을 극대화시켰다는 평가인데요, 여기에 사이드워크 디자인의 사이드 스커틀을 적용해 기존 모델과의 차별화를 이뤘다고 합니다.


특히, 17인치 시저 스포크 휠을 장착함으로써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만의 존재감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의 특별한 실내 인테리어



MINI Convertible Sidewalk EditionMINI Convertible Sidewalk Edition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만의 특별한 면모를 보여주는 실내 인테리어에는 사이드워크 에디션 전용 MINI 유어스 천연 가죽 시트 · 대시보드 패널 · 스티어링 휠 로고 · 도어실 플레이트 등을 적용,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의 트림별 특징


전자동 방식의 소프트톱으로 오픈에어링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에는 직관적인 컴바이너 타입의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주행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쿠퍼 S 모델의 경우엔 프리미엄 하만카돈 스피커를 적용, 최상의 음질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MINI Convertible Sidewalk EditionMINI Convertible Sidewalk Edition


뿐만 아니라,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은 MINI 트윈파워 터보 기술이 적용된 2가지 가솔린 엔진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먼저 3기통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쿠퍼 모델은 최고출력 136마력의 성능을 갖췄으며, 4기통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쿠퍼 S 모델은 최고출력 192마력의 힘을 발휘한다는군요.


아울러, 쿠퍼 모델에는 스텝트로닉 7단 더블클러치 자동 변속기를, 쿠퍼 S 모델에는 스텝트로닉 7단 스포츠 더블클러치 자동 변속기를 적용함으로써 스포티한 주행감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의 판매 가격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쿠퍼 모델이 4,590만 원, 쿠퍼 S 모델은 5,040만 원입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