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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ep®가 6.4ℓ V-8 엔진을 장착한 '랭글러 루비콘 392 콘셉트'를 공개했습니다.


최대 출력 450마력, 최대 토크 62.21㎏·m의 성능, 5초 이내에 0-60mph 가속이 가능한 V-8 엔진은 운전자로 하여금 주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게 해 주며, 더욱 향상된 온로드 성능과 오프로드 경험을 실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프, 6.4ℓ V-8엔진을 장착한 '랭글러 루비콘 392 콘셉트' 공개



지금껏 V-8 엔진을 장착한 차량 중 가장 많이 알려진 차량은 125마력과 30.42·m토크를 제공하는 5.0 V-8 엔진의 1981년식 지프 CJ 모델이었는데요, 최근 몇 년간 V-8 기반으로 제작된 랭글러의 출시를 기대해 온 지프 애호가들로서는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일 듯합니다.



■ 온로드 및 오프로드 성능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 콘셉트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 콘셉트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 콘셉트는 6.4 V-8 엔진과 더욱 강력해진 8단 변속기를 수용하기 위해 더욱 향상된 엔진 마운트와 프레임을 갖추었습니다.


향상된 댐핑과 방열을 위한 새로운 알루미늄과 폭스 모노튜브 쇼크로 서스펜션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운전자는 두 가지 주행모드에서 나는 배기음을 가벼운 버튼 조작만으로 충분히 체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 콘셉트는 3세대 다나 44 액슬 · Selec-Track 풀 타임 2단 트랜스퍼 케이스 · Tru-Lok 전자식 프론트 및 리어 액슬 잠금 디퍼렌셜 · 맞춤형 17인치 비드락 휠로 감싸져 극도의 가로 하중으로부터 타이어를 림에 고정시킵니다.


모파의 지프 퍼포먼스 부품 2인치 리프트 키트는 추가적인 서스펜션 아티큘레이션 · 34인치의 수중 도하 능력 · 13.25인치의 지상고 · 향상된 접근각 · 램프각 · 이탈각 등을 가능케 합니다.


랭글러 루비콘 392 콘셉트에는 가장 거친 오프로드를 주파할 수 있게 도와주는 루비콘 락 레일과 WARN INDUSTRIES에서 제작한 스틸 범퍼 및 스틸 belly pan이 적용되었습니다.


보다 견고해진 8단 자동 변속기와 풀 타임 4x4 트랜스퍼 케이스는 전반적인 주행성능을 향상시키며, 3.73 기어비의 매시브 로우-엔드 토크는 고속도로 주행능력을 개선하고 광범위한 오프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 독창적인 맞춤형 내외부 디자인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 콘셉트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 콘셉트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 콘셉트는 브론즈 컬러로 포인트를 준 고리 · 뱃지 · 스프링 · 쇼크 · 휠로 강조된 진회색 크리스탈 외관에 튀어나온 보닛 상단 · 공격적인 외관 · 특별 디자인된 반쪽자리 문 · 랭글러의 스카이 원터치 전동식 소프트탑에 완벽한 오픈 에어링의 자유로움을 즐기기 위한 분리 가능한 사이드 패널 등이 특징입니다.


랭글러 루비콘 392 콘셉트의 내부는 성능이 뛰어난 스티어링 휠과 함께 골드 스티칭이 강조되고 레드 락 컬러의 가죽 강화 시트로 꾸며져 있습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