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르노삼성 특별한 차량 케어 서비스 : 2010년 이전 모델 · XM3 리콜 차량 대상

 

르노삼성자동차가 8월 한달 동안 직영서비스점을 통해 아주 특별한 차량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년 이상된 르노삼성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 · XM3 리콜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 장거리 운전을 앞두고 미리 차량점검을 받도록 하기 위함인데요, 여기에는 오랜 기간 차량을 이용해준 장기 고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리콜 차량 보유 고객의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르노삼성 내차 사랑 케어 이벤트

 

먼저, ‘내차사랑 케어 Event’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출고 후 10년이 지난 르노삼성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지정된 직영 서비스센터 10곳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유상 수리를 받을 경우 공임을 제외한 부품 수리비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과 900만 원 상당의 외장 리스토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군요.

 

예를 들어, 부품 수리비가 10만 원 미만이면 1만 원, 10만원 이상 ~ 30만 원 미만은 2만 원, 30만 원 이상 ~ 50만 원 미만은 5만 원의 정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는 것.

 

르노삼성 내차 사랑 케어 이벤트 내용

 

또한, 50만 원 이상 ~ 100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20만 원 상당의 내부 크리닝 서비스를, 그리고 100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50만 원 상당의 광택 · 코팅 · 내부 크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차량을 정비한 고객 중 1명에게는 90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서비스 - Full body 도장 · 내부 크리닝 · 앞뒤 범퍼 교환 ·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 를 무료로 제공하고요.

 

아울러, 르노삼성자동차는 8 ~ 9월을 XM3 연료펌프 스페셜 케어 기간으로 정하고, 전국 460여 곳의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 협력 서비스점에서 전용 예약 스톨을 운영합니다. XM3 연료펌프 리콜 건에 대해서는 직영점에서 토요일도 예약 접수를 받기로 했으며, 리콜 수리 고객에게는 5,000원 정비쿠폰도 함께 지급할 것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