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9월 한달 동안 50만 고객 유치를 기념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X 패밀리 전 모델 할부 구매 시 1개월 할부금 면제 · 스마트 운용리스 또는 렌트 프로그램 이용 시 계약 조건에 따라 최대 5년/20만km로 보증 연장 · MINI 컨트리맨 구매 시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제공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보다 자세한 내용을 지금부터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50만 고객 유치 기념 감사 프로모션 실시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9월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설립 19년만에 50만 번째 고객 돌파를 맞은 것에 대한 감사의 성격으로 마련되었습니다.

BMW자동차 9월 판매조건


이에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BMW X 패밀리를 할부 상품으로 구매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1개월 할부금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면제 한도는 각 구매 차종 별로 스마트 할부 30% 선납 및 36개월 계약 시의 1개월 할부금을 기준으로 한다는군요.

예를 들어 X3를 구매하는 경우 최대 70만 원, X5 구매 고객은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여기에는 계약 조건에 따라 월 할부금이 최대 지원 금액보다 낮을 경우 차액은 제공되지 않으며, 높은 경우에는 고객이 잔여 금액을 부담해야 한다는 조건이 달려 있습니다.

BMW자동차 9월 판매조건


또한, 리스나 렌트 고객을 위한 보증기간 연장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X1과 X2를 제외한 모든 X패밀리 즉 X3 · X4 · X5 · X6 · X7 모델을 60개월 스마트 운용리스나 스마트 렌트로 구매할 경우 보증수리기간을 5년 / 20만km로, 48개월 이용 시에는 4년 / 20만km로 무상 보증기간을 연장해 줍니다.

아울러, MINI 컨트리맨 모델 구매 고객은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MINI 컨트리맨 쿠퍼를 40% 선납 및 48개월 할부 조건으로 구매할 경우, 이자 없이 매달 49만3천 원의 원금만 납입하면 MINI 컨트리맨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BMW자동차 9월 판매조건


이외에도 모든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에게는 차박 등에 유용한 캠핑웨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는군요.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및 MINI 전시장 또는 BMW 및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한편,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지난 2001년 수입차 업계 최초의 자동차 금융사로 설립되어 BMW와 MINI, BMW 모토라드 모델 구입 고객에게 특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