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트로엥 : CITROEN이 상품성 강화 모델인 7인승 다목적차량(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의 2021년형을 출시했습니다.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특유의 개방감과 우수한 공간 활용성, 뛰어난 연료 효율성을 바탕으로 가족 단위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시트로엥의 대표 패밀리카입니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특히, 차박과 캠핑을 즐기는 야외활동 인구가 증가하며 그 인기가 더욱 높아졌는데요, 시트로엥이 보유하고 있던 차량은 지난 6월에 모두 판매되었습니다.

이에 시트로엥은 국내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2021년형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출시하게 되었는데요, 상품성 강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1.5리터 BlueHDi 엔진으로 단일화
- 가죽시트 · 1열 마사지 시트
- 모터라이드 테일게이트
- 포레스트 블루 외관 컬러 추가
- 새로운 디자인의 17인치 휠
- 코너링 기능포함 제논 헤드램프 적용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2021년형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2.0리터 엔진에 비해 가격 경쟁력과 고효율성으로 국내 수요가 집중됐던 1.5리터 BlueHDi 엔진으로 단일화 되었습니다. 최고출력 131마력 · 1,750rpm에서 최대토크 30.61kg.m를 발휘합니다.

부드러운 기어 변속으로 편안한 주행감을 선사하는 8단 자동변속기와 결합돼 7명이 탑승해도 민첩하고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PSA 그룹의 '선택적 환원 촉매 시스템 : SCR'과 '디젤 미립자 필터 : DPF'가 기본 탑재되어 WLTP 기준을 충족하면서도 복합연비 기준 14.5km/ℓ - 도심 13.5km/ℓ · 고속도로 16.0km/ℓ - 의 연료 효율성을 갖췄습니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가죽시트 적용으로 상품성도 강화했는데요, 샤인팩 트림에는 클라우디아 가죽의 하이프그레이 컬러 시트와 1열 전동시트가 기본 장착되었는데요, 블랙과 베이지 색상이 어우러진 투톤 컬러 시트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저활동 증가로 장거리 여행이 잦아진 만큼 마사지기능을 전 트림에 탑재했으며, 고급스러운 포레스트 블루 외관 컬러를 추가하고 새로운 디자인의 17인치 알로이 휠을 적용함으로써 기존 모델과의 차별화를 꾀했습니다.

코너링 기능이 포함된 제논 헤드램프와 모터라드 테일게이트를 추가해 시인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여기에, 정지기능 포함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기능을 비롯한 15가지의 폭넓은 주행보조시스템을 전 트림에 기본 탑재함으로써 모든 가족 구성원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과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를 통해 넓은 시야와 뛰어난 개방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각 시트별 독립적인 폴딩 · 별도의 장비없이 풀플랫이 가능한 2열과 3열 · 탈부착이 가능한 센터콘솔 · 발 밑 수납공간 등 센스 있는 공간구성은 보다 스마트한 공간 활용을 가능케 합니다.

기본 트렁크 공간은 645리터로, 용도에 따라 2열 좌석을 접을 경우 최대 1,843리터까지 적재가 가능합니다.

2021년형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는데요, 부가세 포함 기준으로 1.5 샤인이 4,240만 원, 1.5 샤인팩은 4,590만 원입니다.

현지 공개된 시트로엥 콤팩트 해치백 '뉴 C4'와 순수 전기차 '뉴 e-C4'

 

현지 공개된 시트로엥 콤팩트 해치백 '뉴 C4'와 순수 전기차 '뉴 e-C4'

지난 6월 22일, 시트로엥이 콤팩트 해치백 '뉴 C4'와 전기차 추진전략 다섯 번째 모델인 '뉴 e-C4'의 사전 공개를 했었는데요, 현지 시각으로 지난 달 30일에는 시트로엥이 약속한 바대로 해치백과

ceo2002.tistory.com

시트로엥의 전기차 추진전략 5번째 모델 '뉴 e-C4', 1~4번째 모델은?

 

시트로엥의 전기차 추진전략 5번째 모델 '뉴 e-C4', 1~4번째 모델은?

시트로엥이 콤팩트 해치백 '뉴 C4'와 전동화 모델 '뉴 e-C4'를 사전 공개했는데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에 전기차를 포함한 다양한 파워트레인, 그리고 편안함을 위한 새로운 혁신기술이 적용되�

ceo2002.tistory.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