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 R-Plus.. 판매 가격은 2,715만 원
쌍용자동차가 '코란도 R-Plus'를 출시합니다.
코란도 R-Plus는 기존 코란도를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한 스페셜 모델인데요, 주력 모델인 C5 모델을 기본으로 강렬한 레드에 블랙컬러 포인트로 엣지를 강조했을 뿐만 아니라 고객 선호도가 높은 첨단 및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함으로써 상품성을 대폭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쌍용차에 따르면, 코란도 R-Plus는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에 이어 2020년 쌍용차의 스페셜 모델 라인업을 완성하는 의미를 갖는다는데요, 해당 라인업은 모델 별 개성을 극대화하고 선호사양을 중심으로 상품성을 보강함으로써 고객만족도는 물론 판매량 향상에도 공헌하고 있다는군요.
코란도 R-Plus의 외관은 그랜드 화이트 또는 플래티넘 그레이 두 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한데요, 여기에 블랙루프 투톤 컬러 옵션의 기본 적용 · 고객 선호도가 높은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콕핏 · 1열 통풍시트 ·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등의 최고급 편의사양까지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레드 아웃사이드 미러 · 전면 범퍼 및 2열 도어 하단 레드포인트 · 블랙컬러 패션루프랙/스포일러 · 후면 블랙 스키드플레이트와 함께 존재감을 강조하는 R-Plus 레터링 및 전용 도어스팟램프도 기본으로 적용되었습니다.
코란도 R-PLUS의 인테리어에는 시트 & 스티어링휠 · 센터암레스트 · 카매트 등에 레드 스티치를 적용했는데요, 특히 레드 천공가죽이 감싼 부츠타입 변속레버는 스포티함을 강조하며, 헤드라이닝 · 센터콘솔 · 도어암레스트 · 조작버튼에 적용된 블랙컬러와의 조화는 강렬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 · 9인치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 인피니티 무드램프로 구성된 블레이즈콕핏은 사용 편의성은 물론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여줍니다.
긴급제동보조(AEBS) · 차선유지보조(LKAS) · 앞차출발알림(FVSA) · 부주의운전경보(DAA) 등 안전기술과 저속주행 뿐만 아니라 주차 시 유용한 전방장애물감지센서까지 기본으로 탑재되었습니다.
쌍용차 측에서는 사용자 중심의 설계를 통해 인간공학디자인상 그랑프리를 수상한 코란도가 디럭스급 유모차를 넉넉하게 실을 수 있는 551ℓ(VDA213 기준) 적재공간 · 동급 최장 앞뒤좌석 간격으로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갖춤으로써 자녀를 둔 가족에게는 최고의 패밀리카임을 강조했습니다.
쌍용차 R-Plus 판매 가격은 2,715만 원입니다.
쌍용차 MLV 리무진-코란도 투리스모 샤토...가격은 4,690만 원
쌍용차 MLV 리무진-코란도 투리스모 샤토...가격은 4,690만 원
어제와 오늘(6월 17일), 적어도 우리나라의 자동차시장은 연거푸 이어지는 신차 출시 소식에 무척이나 분주했으리란 생각입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쌍용차 역시 예외일 수는 없을 테고요. 그것은
ceo2002.tistory.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옵션 제외 가격이겠죠??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
쌍용차량들은 아직도 저렴하네요^^
코란도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___^
2020년 마지막 날이네요. 새해에 행복한 날들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잘보고 갑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