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기 타고 내릴 때, 우리아이 어떡해요?
불탄의 마켓ing/Premium VVIP VIB : 2010. 2. 19. 15:44
반응형
비행기로 이동을 하게 되는 경우 아직 어린 아이들과 함께 움직이기란 쉽지 않습니다.
또한 불안한 마음 때문에 항상 눈을 떼지도 못하지요.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한 승무원도 이 문제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었나 봅니다.
그리고 그 고민은 아이디어 제품을 만들어 내게 했고요.
40파운드(18kg) 정도의 몸무게가 나가는 어린이를 쉽게 이동시킬 수 있도록 고안된 이 제품의 머리 받침대는 패드가 덧대져 있기 때문에 가방이 움직일 때마다 아이의 머리가 가방에 부딪히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는군요.
또한 받침대를 아래로 내리면 아이들이 음식을 먹거나 장난감을 가지고 놀기 충분한 트레이로의 변형이 가능하고요.
제품은 18~22인치 기내가방에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납작하게 의자를 접어 비행기 짐칸에 실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기내가방 손잡이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의자의 위치도 땅에 닿도록 조절이 가능하며, 어린이를 보호할 수 있는 버클 장치도 마련돼 있네요.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해당 사이트에 방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바로가기 : http://www.rideoncarryon.com/index.html]
생활 속에서 불편을 느끼는 것들.
앞으로는 불평만 늘어놓을 게 아니라 제품이나 서비스로 연결시킬 수 있도록 항상 창의적으로 머리를 움직여야 되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아이디어 하나만으로 세계적으로 큰 매출을 올리고 있는 두 아이를 가진 이 승무원 처럼 혹시 대박 상품을 개발해낼지 모르니까 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