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지털이미징의 온라인 티저 마케팅
불탄의 마켓ing/Planning Strategy : 2009. 8. 3. 23:47
반응형
삼성디지털이미징은 올해 2월에 삼성테크윈의 카메라사업부문을 분할/설립하여 곧바로 거래소에 상장시킨 삼성의 계열사이자 대한민국 대표 카메라 전문 생산업체입니다.
그런 삼성디지털이미징이 오는 8월 13일 글로벌 전략 카메라의 대대적인 출시를 앞두고, 오늘(3일)부터 온라인 티저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Tap it, Take it, Love it'
티저 웹사이트 'Tap and Take'에 들어가면 노인·미녀·괴짜·아기를 비롯해 인형과 새까지도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화면을 손가락으로 두드리고(Tap)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는(Take) 등 총 23개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8월 13일 출시될 카메라 신제품의 실루엣도 살짝 공개됩니다.
그런 삼성디지털이미징이 오는 8월 13일 글로벌 전략 카메라의 대대적인 출시를 앞두고, 오늘(3일)부터 온라인 티저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Tap it, Take it, Love it'
티저 웹사이트 'Tap and Take'에 들어가면 노인·미녀·괴짜·아기를 비롯해 인형과 새까지도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화면을 손가락으로 두드리고(Tap)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는(Take) 등 총 23개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8월 13일 출시될 카메라 신제품의 실루엣도 살짝 공개됩니다.
티저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이 'Tap and Take' 라는 문구를 활용해 기발하고 멋진 코멘트를 '트위터'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5일간 총 25명에게 신제품 카메라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삼성디지털이미징의 신제품 론칭 행사는 8월 13일 뉴욕을 시작으로 베이징·방콕·런던·서울 등 5개국의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