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패션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y)’가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황정음을 내세우면서 본격적인 스타마케팅을 시작했다는 소식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고 계실 거예요.

그런데 문득 하나의 궁금증이 떠오르는데 그게 바로 '국내 최고의 메이저 패션업체인 LG패션은 왜 황정음을 선택했을까?'에 대한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의 답변이랍니다. 왜 LG패션이 야심차게 준비하고 최근까지 겁없이 승승장구하고 있는 헤지스 액세서리의 S/S 시즌 라인에 황정음을 내세웠을까요?

요즘 황정음에 대한 인기는 정말 하늘 높은 줄 모르겠더군요. 정말로 지붕을 뚫고 하이킥을 날리는 것도 부족해 구름 뚫고 날리는 하이킥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말이예요.

통통 튀기는 애교와 발랄한 이미지를 어필하면서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는 황정음. 헤지스 액세서리는 바로 그런 그녀의 모습이 그동안 젊은 감각과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자사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여줄 수 있을 거란 기대를 가졌던 것이겠지요.

실제로 헤지스 액세서리는 2008년 3월 론칭 이후로 매년 100% 이상의 고속성장을 지속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이런 브랜드가 최근에 가장 이슈와 화제를 뿌리고 다니는 황정음을 모델로 내세우면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으니 앞으로의 성장세 역시 무척이나 가파르게 전개될 것은 불문가지가 아닐까 싶네요.

어찌되었건 불탄은 어제(3월 19일) 헤지스 액세서리가 황정음 배너광고 때문에 순간적으로 동시접속자가 무려 3만여 명에 이르게 됨으로써 결국 서버가 다운되었다는 사실을 포스트에 올렸었지요. 바로 요기를 클릭해 주시면 순간이동(?)으로 잽싸게 연결시켜 드리겠습니다. ^^ [ ▶ 패션샵 서버까지 다운시키는 황정음 효과를 보면서 ]

이전 포스트에서도 언급했듯이 이런 결과를 야기시켰던 이유라는 것은 지붕킥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많은 지붕킥 폐인들의 클릭과 함께 며칠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황정음의 좋은 예, 나쁜 예" 동영상의 화제도 나름대로 큰 기여를 했을 거란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그럼 여기서 그 화제의 빌미를 제공했던 황정음고백 동영상과 메이킹 필름을 숨쉴 틈 없이 연속으로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떠신가요? 정말로 통통 튀기고 발랄하고 귀엽고 예쁘다는 느낌이 드시나요?
그런데 한결같이 고백이라는 말에 헤지스 가방이 연결되어 있군요.

고백 ?     Go*Bag ?     Go*백 ?


갑자기 드라마 스타일에서 영원한 남성들의 우상이었다가 지금은 한 남자의 아내가 될 것 같은 아쉬움을 주고 있는 배우 김혜수가 즐겨 썼던 단어 "엣지있게"가 떠오르는 건 무슨 이유일까요? 그건 바로 헤지스 패션샵을 통해 볼 수 있는 멋진 가방들 때문이겠지요. 불혹을 넘긴 삼촌팬의 눈에도 한결같이 황정음가방은 엣지있고 멋져 보이니까 말이예요.


3월은 사랑의 컨셉을 지니고 있군요.

4월의 컨셉은 사랑 & 미안이네요.

5월은 감사......

6월은 희망의 컨셉을 담았냈습니다

매월 해당 월이 가지고 있는 기념일이나 사회 분위기를 반영한 컨셉으로 단기성 이벤트로 끝내지 않고 지속시키려는 노력은 흥미롭기까지 하네요.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타고 잠시 건너가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멋지고 화려한 봄의 세계가 열렸습니다. 허나 아토피 증세나 알레르기성 피부를 갖고 계신 분들께서는 황사나 꽃가루에 신경을 써야 되겠어요. 모든 님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하는 기원을 담아서 귀하고 소중하게 보내드립니다. ^^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