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지영? 당신의 그 섹시한 입술과 댄스, 그리고 어느 정도 허스키한 목소리가 좋습니다. 브아걸? 그냥 우리 시절에 즐겨 들었던 유열의 가사에서 처럼 그냥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계속 활동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비? 누군가는, 아니 많은 사람들이 비호감이라 하더군요. 그래도 불탄은 당신의 노래와 열정을 응원합니다.


백지영과 브아걸, 아이비가 하나의 CF를 촬영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가히 여신들의 잔치라 할 수 있겠네요. 티저영상에 해당하는 동영상 한 편을 먼저 보실까요?





하이트가 맥주 에스(S)에 대한 프로모션으로 선택한 모델들의 면면입니다. 꽤나 고민을 많이 했을 것 같기도 하네요. 대형 스타를 하나도 아니고, 둘도 아닌, 이렇게 셋씩이나 썼기 때문이지요.

'퀸 오브 비어 투어'(Queen of Beer Tour)와 함께 이미 이 프로모션은 스타트를 끊은 상태입니다. 즉, '퀸 오브 비어 투어' 이벤트와 관련, 공연 쇼케이스 형식을 빌린 파티로 치러지게 될 것이라고요.





구체적인 스케줄을 살펴보자면 5월 14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5월 20일)과 광주(6월 18일)에서의 클럽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하니 무척이나 흥미로울 수밖에 없겠네요. 아마도 하이트맥주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제작한 ‘퀸 오브 비어’ 마이크로사이트를 방문하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겠지요?

어쨌든 하이트맥주 입장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집행하게 됨으로써 엄청난 기대감을 갖게 되었을 거에요. 가뜩이나 섹시 아이콘으로 거듭나고 있는 모델들로서도 선의의 경쟁을 할 수밖에 없었을 거고요. 뭐, 이쯤 되었으니 소비자나 고객이라는 이름표를 가슴에 붙이고 즐거이 감상을 해주는 여유는 보여줘야 할 거에요. 그럼 그들의 매력에 풍덩 한번 빠져 보시죠.















어떠세요?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멋진 매력에 마음껏 취해 보셨습니까? 새롭게 시작하는 오늘, 모든 님들께 행운과 행복과 건강과 활력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