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 2시간째 팡이만 잡고 있습니다.

밤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부터 요놈의 팡이를 잡기 시작했는데 지금이 컴퓨터 시계로 새벽 1시 34분을 가리키고 있으니 두시간을 넘도록 잡았던 것 같아요.


네? 팡이가 뭐냐고요?

이런...... 불탄이 실례를 범했군요. 맞아요. 유 · 아동이 없는 가정에서는 모를 수도 있겠네요.

불탄은 초등학교 1학년 큰딸과 큰딸이 다니는 초등학교의 병설유치원에 다니고 있는 작은딸을 키우고 있는 평범한 중년의 아빠랍니다. 그런데 이렇듯 초등학교나 유치원, 어린이집에 다닐 정도의 연령이 되는 가정에서는 아빠, 엄마가 학습용이나 시간 떼우기용으로 자녀들한테 키즈짱을 시키기도 하지요. 뭐, 사실 아이들이 키즈짱을 하고 있는 시간만큼 아빠나 엄마가 편하게 느껴질 때도 별로 없지만 말입니다.

어쨌든 두딸을 가진 아빠로서는 키즈짱에서 하는 이렇게 큰 이벤트 뿐만 아니라 자잘하게 운영되는 각종 행사에 눈을 밝히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하다못해 시장놀이(키즈짱에서 할 수 있는 유아용 게임이랍니다)나 몽슈슈와 같은 게임을 할 때 뭐라도 건져줄 수 있을 테니까요. ^^


그 키즈짱(바로가기 http://kids.daum.net/)에서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에 한창이라는 소식은 무척이나 반가운 일입니다.

게다가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Big 5 공연티켓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그야말로 "룰루랄라~" 입니다. 단, 선정이 되어야만 그 기쁨을 맘껏 누리게 되겠지만 말입니다.

그럼 불탄이 두딸을 위해 열심히 두시간 동안 팡이를 잡았다고 했는데 구체적으로 그게 뭣 때문이었는지 알려드릴께요.

뭐, 혼자만 잘 먹고 잘 살겠다고 꼬부쳐 놓아 봤자 내일이면 소문으로 쫘악~ 퍼질 테니 미리 인심쓰는 것처럼 액션을 취하는 게 훨씬 이득입니다.

혹시 아나요? 그 때문에라도 불탄의 블로그가 마음에 드신다고 RSS나 다음뷰 구독버튼을 힘차게 눌러주실지......?


아주 간략하게 팡이를 잡아야 하는 이유를 말씀드릴 테니까 잘 읽어보시고 참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팡이를 찾아라 이벤트 페이지(http://search.daum.net/search?w=tot&t__nil_searchbox=btn&q=%40%C5%B0%C1%EE%C2%AF%BE%EE%B8%B0%C0%CC%B3%AF&nil_profile=kids&nil_top=center_ban)에 접속을 하게 되면 페이지 좌측에 요런 그림이 보일 겁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렇죠! 맞습니다. 당연히 요기에 있는 "팡이 찾으러 가기"를 힘차게 클릭해야지요.
그렇게 팡이찾기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클릭할 때마다 수도 없이 많은 키즈짱 카테고리로 랜덤하게 들어가게 되는데 요 팡이 아이콘이 보일 때도 있고, 보이지 않을 때도 있을 거예요.


아주 교묘할 정도로 눈에 띄지 않는 곳을 요놈의 팡이는 잘도 찾아가나 봅니다. 그러니 두눈 크게 뜨고 꼼꼼히 찾아봐야 될 거예요. 그리고 요놈의 팡이를 찾아서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요런 화면을 보여주면서 더 많이 찾을 수 있는 전투력을 전달해 주더랍니다.


결론적으로는 이렇게 숨어있는 팡이를 10개 모을 때마다 다섯개의 공연 중 한개의 공연에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복참여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다섯개의 공연을 모두 5번씩 신청하면 어떨까요? 에고! 그렇게 하려면 모두 250번이나 팡이를 찾아내야 되겠네요.

그래서 불탄은 2시간 동안이나 팡이를 찾고 있었던 거지요. ㅠ.ㅠ

그럼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 Big 5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먼저 이미지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뽀로로와 비밀의 방"이 보이네요.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중 아이들에게 넘버 원의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가 뽀로로라는 거......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있는 거죠?

"토마스와 친구들2"도 보이고, "방귀대장 뿡뿡이"도 보이네요. 체험극으로도 알려진 "어린이 난타 체험전"과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 수 있는 "신나는 애니메이션의 세계전"도 관람할 수 있겠네요.

어느 것 하나라도 자녀와 함께 할 수만 있다면 오랫동안 기억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연인 것 같습니다.

여기에 보너스 하나 더!!


바탕화면에 자녀들을 위해 키즈짱 바로가기를 생성시키면 키즈짱 직업동화 5권 세트를 100분에게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얼른 달려들어야죠. ^^


에공~ 잠깐 딴 생각하다가 다운이 완료되는 바람에 인증샷을 잡질 못했군요.
부랴부랴 인증샷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다운을 받으려고 재시도를 하니까 곧바로 요런 메시지가 뜨더랍니다.

이미 응모하셨습니다.

역시 똑똑한 키즈짱이네요. ^^


자! 불탄이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모쪼록 자녀와 함께 해서 즐겁고, Big 5 공연에 초대 받을 수 있어서 신나고, 직업동화 세트를 선물 받아서 행복한 이번 키즈짱 캠페인에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좋은 결과 얻게 되시길 기원할께요. ^^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