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식경제부 산하 우정사업본부의 우체국쇼핑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와 선생님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우리 농수축산물 3,300여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합니다. 날짜는 26일인 오늘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총 28일 동안이고요.

우체국쇼핑에는 녹차, 꿀, 민속주 등 2~3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도 품격을 챙길 수 있는 상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홍삼제품, 영지버섯, 전복, 갈비, 굴비 등 건강에 좋은 다양한 특산품도 판매를 합니다. 할인행사 기간 중 매주 1번씩 4회에 걸쳐 경품행사도 실시하는데, 먼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50명에게 어버이날을 기해 꽃배달을 해주는 꽃배달서비스 이용권, 황남빵, 매실액, 딸기잼, 기장미역 등을 경품으로 내걸었습니다. 경품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분에게는 넷북을 선물로 드리고 있고요.

기념일에 맞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특별히 기억을 해야 하는 날과 베풀어야 하는 날이 많은 달이죠. 허나 마음이 가는 것만큼 시간이나 금전이 따라주지 못하니까 힘들어지는 걸 테죠.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어차피 해야 할 거라면 웃으면서 그것도 이왕이면 기쁜 마음으로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5월에는 어버이날(8일), 스승의 날(15일), 부부의 날(21일)과 같이 특별히 기념해야 할 날이 많기 때문에 해주고 싶은 선물도 많을 거예요. 그렇다고 모두를 다 챙겨드리자니 주머니에 부담과 함께 압박감이 밀물처럼 밀려오지요. 그래서 오늘은 아주 가볍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꽃배달을 생각해 봤습니다.

우체국쇼핑에서는 그 전날 5만원어치 이상의 꽃배달을 예약한신 분들을 대상으로 총 30명에게 지리산 운상차를 선물로 드리고 있답니다. 그리고 지역별 추천 맛보기 상품과 같은 ‘내 고향 맛 자랑’ 기획전과 실속먹거리 기획전, 2+1기획전, 꽃배달 기획전 등 테마별 쇼핑전도 마련되어 있다지요?

아울러 우체국쇼핑에서는 2011년에 판매할 신규상품을 다음달 4일까지 모집을 한다고 합니다. 모집분야는 농수축산물과 수공예품, 전통주(민속주, 농민주) 등과 같은 지역특산물이라고 하오니 관심있으신 재래농가에서는 응모해 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