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 한달 앞으로 다가온 2010 남아공 월드컵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거세지고 있습니다. 공식파트너 기업이나 공식스폰서 기업들의 마케팅 열기는 이미 그 정점을 향해 치닫고 있으며, 어떻게 해서든 후광효과를 바라는 기업의 마케팅까지 가세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런 움직임에 온라인몰이라고 해서 예외는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홈쇼핑과 롯데아이몰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특히나 대형 TV 등으로 월드컵을 생생한 현장감을 갖고 즐기고 싶어하시는 분들께서는 꼼꼼하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현지 경기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끼고 싶은 분들께서는 롯데홈쇼핑의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 16강 진출 기원 이벤트’를 눈여겨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대표선수단의 16강 진출 확정시 오는 17일(월)까지 TV홈쇼핑, 롯데아이몰, 롯데카탈로그 등 롯데홈쇼핑을 통해 TV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6%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16강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제품 구입비의 16%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거겠죠?

예를 들어 ‘LG 엑스캔버스 PDP TV 50” (129만 원)’와 입체 음향을 지원하는 히든스피커를 장착해 경기장의 뜨거운 함성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삼성 파브 풀 HD LCD TV 46”(159만 원)’를 이벤트 기간 중에 구매했다고 한다면 각각 20만6,400원과 25만4,400원을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게 되는 거랍니다. 국가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해서 기분이 좋고, 또 구입한 제품의 가격 중에서 16%를 적립받아서 좋고, 그야 말로 도랑치고 가재잡는 형국이 되는 셈입니다.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도 6월 2일(수)까지 ‘2010 남아공월드컵 기념 영수증복권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벤트 참여 방법은 TV홈쇼핑이나 롯데아이몰, 롯데카탈로그, 그리고 롯데마트에서 구입했던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롯데홈쇼핑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응모번호만 입력하면 되는 거랍니다. 그것도 한 사람이 하루동안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최대 5회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꽤나 흥미로우면서도 매력이 있어 보입니다. 게다가 처음 응모하는 시점에 롯데아이몰 7% 적립금과 롯데마트 3천 원 할인쿠폰 또는 롯데홈쇼핑 2천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니 선택의 폭도 넓어 보입니다. 당첨자 확인은 6월 8일, 롯데아이몰 홈페이지에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삼성 파브 3D LED TV(1명)’, ‘올림푸스 펜 디지털카메라(3명)’, ‘롯데백화점상품권 20만 원권(30명)’, ‘2010년 자블라니 축구공(100명)’이 경품으로 지급됩니다.


Posted by 불탄